NEWSROOM

떠나자 청춘아, 불스원과 함께하는 2018 몽골랠리

2018. 4. 23. 09:20


버킷리스트, 살면서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것! 여러분의 버킷리스트에는 무엇이 적혀 있나요? 취업 포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대가 뽑은 버킷리스트 1위는여행하기라고 합니다. 넓은 세계에서의 여행을 꿈꾸고 있을 여러분에게, 불스원이 ‘2018 몽골랠리도전을 제안합니다


자동차로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며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만나는 레이스. 낮에는 작열하는 태양 아래를 주행하며 비포장 도로의 먼지를 마시기도 하고, 밤에는 사막 한가운데를 침대 삼아 누워 쏟아지는 별을 보며 일상으로부터 해방되어 보면 어떨까요? 도전과 자유를 꿈꾸는 청춘, 여러분에게 2018 몽골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몽골랠리는 어떤 대회인가요?

 


몽골랠리(Mongol Rally) 10,000마일( 16,000km)에 이르는 영국-러시아 간 유라시아 대륙을 자동차로 횡단하는 세계적인 규모의 레이스입니다. 속도를 겨루는 레이스가 아닌 정해진 경로 없이, 기한 내에만 도착하면 되는 레이스입니다. 속도 경쟁과 무한 순위경쟁으로 치열한 우리 사회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지 않나요?

 

레이스에 정해진 경로는 없지만, 몽골랠리만의 특별한 대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누적 주행거리 10 KM이상의 배기량 1,000cc 미만의 중고차를 이용할 것! 둘째, 레이스 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스스로의 지혜를 발휘하여 해결할 것! 마지막으로 랠리 기간 동안 지구를 보호할 것! 


불스원과는 어떠한 연관성이 있을까요


몽골랠리의 마지막 규칙은 환경에 대한 관심과 환경보호 실천 의지가 돋보입니다불스원 또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는 것을 기업 비전으로 삼은만큼, 환경보호의 가치를 중시합니다.  



특히 불스원의 대표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자동차업계 최초로 녹색기술(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한 병을 주입하고 5,000km 주행 시, 소나무 4그루를 심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환경보호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마음이 일치하는 불스원과 몽골랠리! 3년째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 팀을 후원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불스원과 몽골랠리를 함께한 청춘들!


2018 몽골랠리 x 불스원 후원 팀 모집 안내에 앞서불스원의 후원을 받아 2016년 및 2017년 몽골랠리에 참가한 지난 청춘들의 이야기를 전해 드릴게요!

 


#청춘, #젊음에서 빠질 수 없는도전의식을 한껏 탑재한 심희린, 심희연 자매는 랠리를 후원해 줄 기업을 찾기 위해 직접 불스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불스원의 후원이라는 날개를 달고 몽골랠리 완주를 멋지게 성공했죠. 2016년 희린이가 가재 팀 후원을 시작으로,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 후원을 이어가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 희린이가 가재 팀의 몽골랠리 참가 후기 보러가기!

 

 


2017년 참가팀 '쉘위고'는 대학교 자동차 동아리 3인방이 꾸린 팀입니다. 우연히 몽골랠리를 접한 후, ‘우리도 한 번 가볼래?’라며 과감하게 출사표를 던진 청년들입니다. 1년 넘게 아르바이트를 하며 랠리를 위한 경비를 마련한 착실한 친구들이죠. 각국의 참가자, 현지인에게 불스원샷을 선물하며 불스원의 매력을 세계에 전파하기도 한 유쾌한 청년들입니다!


▶ 쉘위고 팀의 몽골랠리 참가 후기 보러가기!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하는 방법! 



불스원이 몽골랠리에 참가하는 친구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과연 어떤 지원을 했을지 궁금하신가요? 랠리 참가를 위한 후원금 지원은 물론, 출국 전 차량 정비 기초 교육, 랠리 시작 전 현지에서 직접 진행한 랠리 참가 차량 정비 지원, 그 외에도 랠리 기간 동안 사용할 다양한 불스원 차량관리용품 등이 빵빵하게 제공 되었답니다! 


2018 몽골랠리 X 불스원도전하는 청춘을 찾습니다


두 팀의 스토리가 ‘내 이야기처럼’ 느껴지나요? ‘나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드나요그렇다면몽골랠리를 떠날 준비를 해도 좋습니다지금 바로 불스원과 함께하는 2018 몽골랠리에 도전하세요! 


이제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접수 기간

2018 4 23 () ~ 5 8 ()


면접 일정

5 10() ~ 11(금)


최종 발표

5 14()


접수 방법

불스원 몽골랠리 홈페이지(http://bullsone.com/event/rm2017)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 불스원 몽골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수 및 문의

jody.jeong@gmail.com

070-7411-2010


몽골랠리 드디어 완주! 다사다난했던 그들의 마지막이야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