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연휴가 있어서 더욱 즐거운 5월, 연휴를 맞아 가까운 국내로 여행계획하는 분이 많으시죠?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자동차점검을 한다면 어떤 점을 신경 써야 할까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엔진을 위해 챙길 수 있는 사항이 있습니다.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창한 봄날의 5월. 연휴가 이어지면서 가만히 있기엔 아쉬워서 국내 여행 여기저기 계획하시는 분이 많으시죠?
만약 국내 여행을 준비한다면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이때는 보통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되므로 꼭 점검하고 챙겨야 하는 자동차점검 사항이 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주기에 맞춰 주입하고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도 함께 넣어주는 것인데요.
엔진오일 교체할 때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함께 넣어주는 것을 권장하는 이유는 엔진 손상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엔진이 식어있어 엔진오일이 작동하지 못할 때 시동을 걸게 되면 엔진에 마모가 생기기 마련인데 이를 엔진코팅제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이 초기시동에 발생하는 엔진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엔진오일을 교체하고 엔진을 보호하는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도 주입했다면, 더욱 완벽한 엔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엔진 때를 벗겨주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도 함께 넣어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불스원샷 주입 권장 주기는 3,000~5,000km입니다. 이제 불스파워와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하시고 여행지에서 장거리 운전할 때도 새 차처럼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