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벌레&자동차 기스 잡는 도장면 관리의 환상케미!

2018. 6.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 도로 주행을 하다보면 자동차 도장면을 위협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새까만 점처럼 달라붙는 벌레들과 어디서 긁혔는지 알 수 없는 자동차 기스들. 애지중지하는 자동차를 깨끗하게 원상복구하기 위해선 오늘의 케미파트너들이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동차 벌레잡는 버그크리너와 자동차 기스잡는 컴파운드! 이들의 케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버그크리너와 컴파운드 이 둘의 상관관계는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자동차 도장면 관리'

야간운전 후 도장면 가득 붙어있는 자동차 벌레와 어디서 긁혔는지 크기도 제각각인 자동차 기스들은 도장면을 괴롭히는 위협 요소 중 하나입니다. 고압수 세차로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운전자들의 골머리를 썩이고 있는데요. 그대로 방치하면 도장면의 부식까지 일으켜 깨끗한 내 차로 영영 되돌아 올 수 없습니다. 세차할 때 함께 하면 자동차 도장면 관리의 환상 케미를 보여주는 버그크리너와 컴파운드! 이들이 여러분을 도와줄 것입니다.




여름철 자동차는 벌레와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빛을 쫒아 자동차로 달려든 벌레들은 곧 사체가 되어 운전자를 괴롭히곤 하죠. 즉시 제거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세차할 시간도 부족한 운전자들에게 벌레 사체는 그대로 자국이 되어 도장면에 달라붙습니다. 자동차에 붙은 벌레 사체들은 산성을 띄어 도장면 부식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된 불스원 버그크리너를 사용해 가능한 빨리 제거해주는 것 좋습니다. 벌레자국부터 새똥, 나무 수액까지 여름철 자동차관리 시작하기 전 꼭 필요한 케미파트너입니다.




여름철 벌레와의 전쟁은 종료! 365일 언제 어디서 긁힐지 모르는 자동차 기스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로 위 돌멩이, 흙모래 등이 튀거나 주차장이나 좁은 골목에서 손쉽게 긁혀 생겨나는 자동차 기스들! 매번 카센터를 찾기도 애매할 땐, 크리스탈 컴파운드와 함께 작은 기스까지 모두 깔끔하게 셀프 제거합니다. 자동차 기스는 물론 물때, 스월마크, 페인트까지 모두 제거 됩니다. 연마제 때문에 보통 컴파운드 작업 과정에서 잃어버리는 자동차 광택도 크리스탈 컴파운드라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능 아이템인 케미파트너, 놓칠 수 없겠죠?



자동차 벌레 자국들은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빠르고 깨끗하게 자동차 도장면과 유리 모두 손상없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벌레로 가득한 오염부위에 불스원 버그크리너를 적당량 분사 후, 약 30초 후 깨끗한 타월로 닦아주세요. 오랫동안 방치된 자동차 벌레들은 여러번 반복해 사용하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젠 자동차 기스를 지울 차례! 불스원 컴파운드를 사용하기 전, 도장면에 묻어있는 오염물들이 추가 흠집을 발생시킬 수 있으니 깨끗하게 세차 후 사용해야합니다. 불스원 컴파운드를 충분히 흔든 후 타월에 소량 묻혀사용합니다. 스크래치는 약간 힘을 주고 스크래치와 직각 방향으로 겹치듯이 상하로 문지르고, 물 때나 스월마크, 페인트 자국은 원을 그리듯 겹치면서 가볍게 문질러 제거합니다. 제거 작업 후 한번 더 가볍게 원을 그리며 문지르면 광택까지 살아나니, 1석2조의 효과! 컴파운드와 광택제 따로 쓰지 말고 크리스탈 컴파운드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