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아직도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용으로 자동차 필터 교체하시나요?

2018. 9. 14.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환절기에만 신경 써야 했던 황사미세먼지, 이제 연중 내내 신경 쓰이시죠? 그 동안 단순히 자동차 에어컨에서 냄새가 날 때쯤 필터를 교체해 왔다면, 이제는 초미세먼지 차단 여부까지 신경써서 필터를 교체해 줘야 할 때입니다. 아직도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용으로 자동차 필터를 교체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눈여겨 보실만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에어컨필터, 당신의 선택 기준은?


중국발 미세먼지 영향으로 대기질이 매년 가혹해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도 점점 늘고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필터 또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집안에서 실내 공기질에 신경을 쓰는 만큼 제 2의 생활 공간인 자동차 안에서도 깨끗한 공기를 지키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을 것 입니다. 자동차 실내 공기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자동차 에어컨필터, 여러분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시나요? 



필터 가격이나 늘 사용하던 제품, 정비소에서 취급하는 것 그대로? 혹은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용으로 손에 잡히는 제품을 선택하고 계시진 않나요? 이젠 자동차 에어컨 필터도 미세먼지를 얼마나 걸러주는지, 자동차 필터의 미세먼지 제거 효율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는 운전자와 동승자의 호흡기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일 수록 자동차 에어컨 필터 선택 기준을 높여야 합니다.



초미세먼지까지 잡는 에어컨필터 출시!


가을미세먼지를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불스원이 새로운 에어컨필터를 출시했습니다. 자동차 에어컨은 자동차 외부 공기가 직접적으로 드나드는 통로이기에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줄 수 있는 자동차 에어컨필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좋은데요. E12급 초 고효율 원단을 사용한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는 촘촘한 3중 멀티레이어 구조로 되어 있어 유해균과 거대먼지, 황사 꽃가루 등의 미세먼지를 모두 걸러줍니다. 특히 초미세먼지(PM2.5)를 99% 이상 제거하여 기존 자사 제품인 프리미엄 5중 에어컨필터보다 초미세먼지 성능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필터 교체는 6개월 또는 1만km 주행 시이지만, 가을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시즌에는 3개월에 한번씩 미세먼지 성능이 강화된 자동차 에어컨 필터로 갈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각종 세균과 항균,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막아줘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하는 자동차 에어컨필터를 선택하는 기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