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가을미세먼지 해결하는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2018. 10.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 여름이 매우 무더웠던 만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하지만 가을에는 가을철 미세먼지 또한 기승을 부리게 되는데요. 이 미세먼지는 특히나 도로 위에서 달리는 자동차들 사이에 배기가스와 함께 더욱 불편함을 주게 됩니다. 이런 가을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동차 공기청정기가 있는데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선선한 날씨가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그런데 이 반가운 손님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도 있습니다. 그 불청객은 바로 가을 미세먼지인데요.

 

 

이 미세먼지가 우리나라 대기권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중국에서 발생한 미세먼지들이 계절풍을 타고 우리나라로 넘어오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가을이 찾아오면서 북서풍이 미세먼지를 몰고 함께 오면서 이 시기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뿌연 하늘이 생성되게 되는데요.

 

 

특히나 도로 위에서 달리는 자동차들로 인해 각종 배기가스와 미세먼지가 함께 뒤엉켜 자동차 실내공기를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의 공기를 걸러주는 에어컨 필터를 교체 주기에 맞게 교체해 주는 것이 중요하며, 더불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자동차 공기청정기를 구비해 놓는 것도 권장합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정화 효과는 물론 항균효과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USB 선만 연결하면 자동차 실내 공기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공부방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LED 알림 기능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미리 알려주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 안에서 탁한 공기로 호흡기 건강이 걱정되셨다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비해 놓는것 어떨까요? 이제 가을 미세먼지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해결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