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캠핑 가기 전, 자동차관리로 옳지 않은 것은?

2018. 10. 5. 07:00

가을캠핑 가기 전, 자동차관리로 옳지 않은 것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높고 파란 하늘이 일품인 가을, 가을 캠핑이나 드라이브 가기에도 딱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을을 맞아 가을 캠핑이나 드라이브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가을 캠핑을 떠나기로 계획했다면 나의 안전을 위한 자동차 관리 사항에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아야 할 것입니다. 자동차 언어영역을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래의 지문을 읽고 가을 캠핑 가기 전 자동차 관리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세요.

 

 

1. 울 붕붕이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 하니까 불스원샷 넣어줘야지

2. 밤에 운전하고 나면 벌레 많이 붙을 테니까 버그크리너 필수야

3. 갑자기 비라도 오면 운전하기 어려우니까 발수코팅티슈도 챙겼어.

4. 장거리 주행이라 타이어에 무리 있을까 봐 스프레이 체인도 뿌렸다!

 


1. 울 붕붕이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 하니까 불스원샷 넣어줘야지

그렇다. 불스원샷은 첨단 하이테크 연료가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카본 때 제거로 인해 연소효율은 향상되고 출력증강,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엔진 세정과 보호효과가 있는 불스원샷은 장거리 운전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가을 캠핑 떠나기 전에 주입해 주면 좋을 것이다.




 

2. 밤에 운전하고 나면 벌레 많이 붙을 테니까 버그크리너 필수야

정답, 밤에 전조등을 키고 시골길이나 국도를 달리다 보면 벌레들이 불빛에 따라붙어 도장면이 쉽게 더러워지곤 한다. 벌레들은 산성으로 이루어져 오랫동안 방치해 두면 더욱 지우기 어렵고 도장면을 부식 시킬 위험도 있다. 이때 필요한 것은 버그크리너.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 성분으로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이나 새똥 등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3. 갑자기 비라도 오면 운전하기 어려우니까 발수코팅 티슈도 챙겼어.

그렇다. 비 오는 날 운전이 어려운 이유는 자동차 앞 유리에 빗물이 뭉개져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이다. 갑자기 내리는 비에 시야 확보가 되지 않는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서 발수코팅 티슈를 챙기는 것을 권장한다. 발수코팅 티슈는 유리 세정과 발수코팅을 함께 해결할 수 있으며 티슈타입으로 사용법 또한 매우 간편하다. 나들이 갈 때 간편하게 챙겨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미리 대처하기 좋은 제품이다.

 

 

 

4. 장거리 주행이라 타이어에 무리 있을까 봐 스프레이 체인도 뿌렸다! (오답)

아니다. 스프레이 체인은 겨울철 눈길 빙판길 운전 시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응급조치용 제품이다. 장거리 주행을 위한 타이어 관리 관리방법으로는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이 있을 것이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