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침 영하 온도에 얼음까지 얼어버리는 날씨, 가을이 왔다갔는지 체감도 못한 채 겨울을 맞게되었습니다. 자동차 히터 사용이 늘어나면서, 운전자를 방해하는 방해꾼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자동차 김서림이 그 주인공! 뿌옇게 시야를 방해해 사고를 유발할 수도 있는 자동차 김서림! 강력한 한파가 오기전, 카드로 보는 불스원 뉴스와 함께 미리 예방하시면 어떨까요? 


 


가을인지 겨울인지 쌀쌀해진 날씨에 길거리에 패딩을 입은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띕니다. 이번 한파는 올해 폭염만큼이나 무서울 정도로 추울 것이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추위에 떠는 길거리 위 사람들만큼, 아침마다 한기로 가득한 자동차를 타야하는 운전자들도 떨고 있습니다. 자동차도 꽁! 운전자도 꽁! 




차디찬 자동차에 타자마자 가장 먼저 손이 가는 것이 어딘가요? 자동차 히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벽 내내 한기로 가득한 자동차에 따뜻한 히터 바람없이는 운전하기 참 어렵죠. 하지만, 운전자에게 추위보다 힘들고 위험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운전자 시야를 방해할만큼 뿌옇게 변하는 자동차 유리의 김서림 현상.

실외와 실내의 온도차이로 발생하는 자동차 김서림은 쌀쌀한 겨울철과 무더운 여름철에 주로 볼 수 있습니다. 김이 서릴 때마다 유리를 매번 닦기도 어렵고 그대로 놔두면 운전자 시야를 방해하니 차선변경 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고유발, 운전자 방해꾼 자동차 김서림을 안전하게,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대책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김서림을 손으로 닦으며 위험하게 운전하는 행위는 No! 오늘부터 불스원이 알려주는 자동차 김서림 제거방법으로 손쉽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겨울철 김서림은 여름철과 다르게 자동차 내부의 따뜻한 공기를 외부공기와 비슷하도록 맞춰줘야 합니다. 자동차 공조기를 외기순환으로 가동하고 환기버튼을 이용해 온도를 맞춰줍니다. 또한 자동차 김서림 생길때마다 자주 누르는 성에제거 버튼을 눌러줍니다. 에어컨의 원리와 같아 차가운 공기가 자동차 앞유리로 향하면서 제습효과가 있어, 습기제거에 좋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 자동차 사이드미러를 봐야 하는 도어 쪽 유리창의 경우, 환기만으로 김서림이 사라지지 않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자동차 김서림방지제를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10일이상 김서림 방지막이 형성되어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김서림방지폼이나 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사용 가능한 김서림방지 티슈만 있다면 매번 신경쓸 필요없이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김서림방지제김서림방지티슈



자동차 전면유리 뿐만 아니라 차선변경이나 좌회전이나 우회전 시 운전자석 양옆 유리까지 선명한 시야를 확보는 언제나 중요합니다. 나와 내 가족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불스원이 제안하는 자동차 김서림 제거, 간편한 방법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