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추운 겨울은, 자동차 세차를 가장 피하고 싶은 계절임과 동시에 잦은 눈과 비로 오염된 차로 인해 세차의 필요성을 느끼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매년 더 추워지는 우리나라의 겨울에 세차를 하다 보면, 손이 어는 느낌이 들 뿐만아니라 고통까지 느껴지는데요. 겨울 세차 시 사용하는 물이 금방 얼어붙는 이유로 세차를 미루기도 하지만, 매번 피할 수도 없는 상황이죠. 오늘은 추운 겨울철에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초간단 실외&실내 세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 없이 간편 세차! ‘세차&왁스 티슈’


도로 위의 눈과 흙먼지로 인해 지저분해진 차. 세차할 엄두가 나지 않아 차일피일 미루는 건 차량을 방치하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눈과 얼음으로 인한 얼룩뿐 아니라 겨울철 사용하는 염화칼슘으로 인해 차량의 부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즉시 세차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 금방 얼어붙는 것이 고민이라면, 물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을뿐더러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티슈’를 사용해보세요. 세차&왁스 티슈는 물티슈처럼 휴대도 간편하고 작업하기에도 쉬운데요. 특히 자동차 외부 도장면의 먼지 제거 및 세정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광택을 낼 수 있어 재오염 방지 기능이 우수합니다.



‘세차&왁스 티슈’ 사용 방법


 1.  차량 도장면의 얼룩이 심한 경우 먼지털이개 등으로 털어냅니다.

 2.  티슈 한 장을 뽑아 1/4로 접은 후 손으로 누르며 차량을 닦아줍니다. 사용 후 약간의 얼룩이 생긴 경우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줍니다! * 건조 방지를 위해 사용 후 스티커를 붙이는 것은 필수!

추위 속에 덜덜 떨며 세차장을 방문하던 지난날과는 안녕!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티슈처럼 쏙 뽑아 사용하는 세차&왁스 티슈로 간편한 세차에 도전해보세요! 



자동차 실내 청소를 책임지다! ‘다용도 크리너 티슈’


겨울철에는 따뜻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히터를 사용하다 보면 차량 내부가 건조해지곤 하는데요. 특히 차량 내부에는 두꺼운 옷과 머플러 등 섬유에서 발생하는 먼지로 인해 잦은 환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 환기를 하는 것도 힘든 일! 이런 상황에 필요한 것이 바로, 다용도 크리너 티슈인데요. 사용 방법을 알아볼까요?


‘다용도 크리너 티슈’ 사용 방법


 1.  제품의 뚜껑을 열어 밀봉 스티커를 제거 후 한 장씩 뽑아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2.  오염물 제거 시 표면을 가볍게 눌러 닦아줍니다. * 사용 후 얼룩이 발생할 경우 마른 천으로 얼룩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세요.


차량의 먼지, 매연, 담배 연기 등에 의해 오염된 대시보드와 차량의 유리, 내장재, 찌든 때 등을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세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갖춘 다용도 크리너 티슈! 특히 정전기 방지 기능은 실내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예방하고, 은은한 사과향이 뿜어내니 쾌적한 차량 관리를 위해서는 필수로 준비!



유리창 청소, 한 장으로 OK! '유리세정티슈'


운전을 하다 보면 시야를 방해하는 얼룩이나 먼지만큼 신경 쓰이는 것도 없죠. 창문에 묻은 얼룩 하나를 지우기 위해 전체 세차를 하자니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닌데요. 간편한 티슈 한 장으로 유리의 오염물을 제거하는 유리세정 티슈는 어떨까요? 



'유리세정티슈' 사용 방법


 1.  티슈 한 장을 뽑아 1/4로 접은 후 손으로 누르며 유리면을 닦아줍니다.

 2.  깨끗한 면으로 교체하며 차량 전체를 골고루 닦아주세요. * 사용 후 건조 방지를 위해 스티커를 반드시 다시 붙여주세요.


유리세정티슈는 난반사의 원인이 되는 유막을 제거해 운전 시 시야를 편하게 해줍니다.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해 차량뿐 아니라 가정용 유리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사용 후에도 유리에 얼룩이 남지 않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막막하게만 느껴졌던 자동차 세차. 하루하루 미루기보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세차 3종 티슈로 언제나 쾌적한 차량을 유지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