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쾌적한 자동차 실내공기를 위한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2018. 12.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요소는 바로 ‘안전’인데요. 안전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차량 관리와 도로 위 신호∙규칙 등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운전자를 위해 출시 된 차량 전문 용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선택해 사용해 본 후기를 남겨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 되신 분들과 함께 스마트한 차량관리 제품을 알아볼까요?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자동차 냄새 제거 완료!  - 콩블 님



추운 겨울, 파란 하늘과 관계없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뜻하지 않은 불청객으로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 미세먼지는 도로 위를 주행하는 자동차의 배기가스와 뒤엉켜 차량의 실내공기를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불스원 유저 콩블님은 부모님이 쓰시는 차량의 실내 공기를 지키고, 차량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선택해주셨는데요.  강, 약 조절로 소음 및 공기 청정 정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운전을 할 수 있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차량의 미세먼지, 초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스마트한 제품인데요. 에어테라피 멀티 액션에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하여 미세입자를 99.5%이상 제거하는 효율을 자랑합니다. 공기 정화는 물론 미환경보호청으로부터 허가받은 360도 항균막코팅을 통해 99.9% 항균 효과를 갖췄으며, 필터의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을 때 알림 기능이 작동하여 차량 내부의 쾌적한 공기를 지켜줍니다. 



불스원 유저 콩블님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리뷰 보러가기





레인OK와이퍼 교체 한 번으로, 시야가 깨끗해졌어요!  - JOY파파 님



농도 짙은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은 두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퇴근 후 귀가길, 앞유리 시야가 미세먼지로 인해 평소보다 더 어두운 것을 느낀 불스원 유저 JOY파파님은 와이퍼를 작동시켰는데요. 미세먼지를 닦아내려고 작동시킨 와이퍼에서 끼익 소리가 나는 것을 느끼고 와이퍼 셀프 교체에 나섰습니다. 와이퍼 고무 블레이드가 손상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차근차근 분리하고, 결합까지 완성한 과정을 가감 없이 인증해주셨습니다.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국내 유일의 메탈 프레임 하이브리드로 180km 고속 주행 시에도 와이퍼 들뜸 없이 최상의 밀착력과 닦임성을 구현합니다. 또한 일반(컨벤셔널 타입) 와이퍼 대비, 우수한 정숙성과 내구성을 자랑하여 소음을 최소화하는데요. 장기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우수하고, 유격 발생을 최소화하는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새 와이퍼를 찾는다면,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와 함께하세요!


불스원 유저 JOY파파님의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리뷰 보러가기





내 차를 더욱 관리하고 싶어진 ‘반짝반짝 광택’!  - 필립 님



새 차를 더욱 오래 탈 수 있는 방법은 꾸준한 차량 관리부터 시작하는데요. 이제 막 1-2개월 된 차를 보유 중인 불스원 유저 필립님은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로 차량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필립님은 제품 사용 후 두 가지의 장점을 리뷰해주셨는데요. 첫 번째는 ‘사용의 편리함’으로 크리스탈 코트를 뿌리고 동봉된 극세사 타월로 닦아내는 간편함을 짚어주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극세사 타월 퀄리티는 덤! 두 번째는 ‘광택’이었는데요. 필립님은 “크리스탈 코트를 뿌리고 문지를수록 더 확실해지는 광택이 지하 주차장에서도 알아볼 수 있었다”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새 차처럼 눈부시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제품 사용 후 에탄올을 부었을 때 발수 효과가 지속되면 유리막 코팅으로 판단하는데요. 크리스탈 코트는 에탄올을 떨어뜨린 후에도 발수 효과가 유지됩니다. 특히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 효과가 뛰어나며,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고 재오염을 방지하는 발수 효과가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불스원 유저 필립님의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코트’ 리뷰 보러가기





운전 시 차량이 보이지 않던 사각지대가 사라졌어요!  - ksmmin85 님



숙련된 베테랑 운전자라고 해도 운전 시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는 매우 위험한 요소인데요. 평소 운전 시 갑자기 튀어나오는 차량 때문에 깜짝 놀랄 때가 많았던 불스원 유저 ksmmin85님은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사용하고 난 이후 더 이상 걱정이 없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와이드 미러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운전자의 운전이 수월하도록 돕는 제품인데요. 일반 자동차의 사이드미러에 비해 왜곡 없이 2배 이상 넓은 시야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의 시야가 2차선, 3차선까지 넓게 개선되면서 차선 변경이 수월해지거나, 주차 시 어려움을 겪는 일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또한 운전자의 편안한 시야를 위해 제작된 비구면 누진 다초점 설계로 뒤차의 전조등으로 인한 눈부심에도 도움이 되어 야간 운전도 수월해질 수 있도록 돕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발수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빗길 운전에도 안전합니다. 시야각이 좁은 사이드 미러 때문에 운전 중 불편함을 느끼거나 운전이 서툰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는 불스원 와이드 미러!


불스원 유저 ksmmin85님의 ‘와이드 미러’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