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은 자동차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 운전자가 직접 시도할 수 있는 차량 점검 및 간단한 관리법 등을 교육함으로써 ‘쉽고 즐거운 셀프 차량관리’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일환으로 불스원에서는 지난 3년간 차를 사랑하며 차량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분들을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하여 매월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러브마이카 선정자들이 차량 관리를 위해 사용한 불스원 제품 TOP5는, 과연 어떤 제품인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공동 5위 :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먼저 5위입니다. 2018년 러브마이카 어워즈 베스트 5위 제품은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였는데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의는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좋습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불스원 유저분들은 부담 없는 향이 차량 내부에 은은하게 퍼져, ‘차 문을 열 때마다 설레기도 한다’는 의견을 주시기도 했는데요. 트렌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선바이저 외 도어/의자 포켓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공동 5위로 꼽힌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차량의 냄새를 직접 제거하기 위해 필터 교체에 나섰던 분들의 리뷰가 많았습니다. 필터를 교체한 것만으로 환풍기에서 깨끗한 공기가 솔솔 나오는 느낌이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됐단 의견이 많았는데요. 생활악취 감소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시켜주는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로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4위 : 불스원 와이드미러



4위는 ‘불스원 와이드미러’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왜곡 없는 광시야각으로 운전자가 사이드미러를 통해서도 볼 수 없는 사각지대로부터 벗어나게 도와주는데요. 주행 중 사각지대 시야 확보는 물론이고, 일반 사이드미러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거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차선 변경이나 주차 시 접촉사고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데요. 실제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장착한 유저분들은 차선 변경 및 끼어들기 상황에서 도움을 받았으며, 주차 및 후진 시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리뷰해주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구면 다초점 설계로 야간 주행 시 눈부심을 감소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주야간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3위 :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



3위는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이었습니다. '유막'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을 뜻하는데요. 뿌연 유막으로 운전자의 전방 시야가 흐려졌다고 생각되거나,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실제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을 사용한 불스원 유저분들은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눌러 액을 짜며 직접 시공에 나섰는데요. 비교적 간편한 시공만으로도 유막이 제거되고 깨끗한 시야가 확보되어 안전운전에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2위 :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지난 한 해 동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특히나 이 미세먼지는 도로 위에서 달리는 자동차들로 인해 생기는 각종 배기가스와 함께 뒤엉켜, 자동차 실내공기를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이 되는데요. 차량의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에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미세입자 99.5% 이상을 제거하는 효율을 자랑합니다. 


차량의 냄새 제거, 호흡기 건강과 직결되는 실내 공기를 정화하고자 제품을 이용했던 실제 불스원 유저분들은 ‘강, 약 조절로 소음 및 공기 청정 정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 쾌적한 운전 환경이 비로소 완성되었다’라는 의견을 주시기도 했습니다.



1위 : 불스원샷



대망의 1위는 바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었는데요. 차량의 엔진 때는 화석연료를 연소하는 모든 차량들에서 불완전 연소 등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생성되는 엔진 내부의 그을음, 즉 카본 때(슬러지)를 말합니다. 이렇게 생긴 엔진 때는 인젝터(연료분사장치), 흡기밸브(공기유입밸브), 피스톤 등에 달라붙어 점차 굳어가며, 제대로 된 연소를 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그 결과, 자동차의 매연이 심해지고 출력 저하와 동시에 심한 소음 등이 발생하기 때문에 엔진의 성능을 떨어집니다. 불스원샷은 이러한 엔진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한 후, 엔진 손상 없이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기가스로 배출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자동차가 예전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단 느낌이 든다면, 계절별로 한 병씩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하면 불스원샷이 바로 떠오를 만큼 불스원의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지난 한 해동 안 불스원샷으로 차량의 엔진 관리에 힘써주신 분들이 많았던 만큼,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 가장 많은 리뷰가 쓰인 ‘불스원샷’이 대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2019년에도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