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동차관리 키트, 불스워너 에디션

2019. 1. 18. 16:45

불스워너에디션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소중한 내 차, 관리는 잘하고 계시나요? 불스원은 러브마이카(Love My Car)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 안전과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특별한 자동차 관리 용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차량 관리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부터, 안전운전을 늘 신경 쓰는 운전자분들을 위해 탄생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차량관리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불스워너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불스워너에디션

불스워너에디션


불스워너 에디션은 단순한 차량관리 용품 세트가 아닙니다. 불스워너 에디션은 그 이상을 추구하는데요. 제품의 가치를 더해주는 명품 느낌의 더스트 백, 내 차와의 소중한 모먼트를 저장해 줄 투명 포토카드, 그리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불스워너 에디션’!


불스원은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 안전과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내 차를 직접 관리하며 러브마이카를 실천해나가고 있는 ‘불스워너’와 차량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불스워너는 불스원 제품과 브랜드를 사랑하고 지지하는 팬 소비자로 이루어졌는데요. 이들은 자동차 관리 습관을 바탕으로 많은 운전자분들께 ‘차량 관리는 어렵지 않고, 누구든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불스워너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불스워너 조강현 님은 “전문가, 주부, 초보자 등 다양한 일반인들이 모여 제작한 에디션인 만큼, 도로 위 운전자들과 함께 ‘러브마이카’를 실천하고 싶다”라며 제작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차량 관리 제품들과 꾸준한 자동차 관리를 하다 보면, 10년 이상 사용한 차가 5년 정도밖에 되지 않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차량 관리에 관심이 생기거나, 관심이 많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입문자를 위한 구성,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

불스워너에디션

불스워너에디션


자동차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꽤 오랜 기간이 지났거나, 운전이 익숙하지만 차량 관리만큼은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차량관리 입문자들을 위한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를 추천합니다.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에는 엔진 때를 제거해줄 불스원샷 프리미엄, 셀프 유리막 코팅제인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코트, 잔긁힘은 없애고 광택은 그대로 유지하는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 비, 불에도 걱정없는 구성,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

불스워너에디션

불스워너에디션


운전할 때만큼은 자나 깨나 안전제일이 우선인 운전자들을 위해 준비된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 해당 키트는 긴급상황 발생 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전방 시야가 가려질 때 사용하면 좋은 스피드 발수코팅, 눈길 위에서 타이어 공회전 시 전진을 도와주는 레인OK 스프레이 체인, 화재 시 1분 골든타임을 지켜줄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가 안전운전을 돕습니다. 


▶스피드 발수코트 사용 방법 및 효과 보기

▶레인OK 스프레이 체인 사용 방법 및 효과 보기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사용 방법 및 효과 보기




100개 한정판,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든티켓이?!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 2종의 키트로 출시된 ‘불스워너 에디션’은 한정판입니다. 2종의 키트가 각 50개씩, 총 100개의 에디션이 현재 불스원 페이스북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되고 있는데요. 


특히 불스워너 에디션에는 특별한 티켓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바로, 50:1의 확률로 당첨될 수 있는 '골든티켓'이 에디션 키트별 1장씩 들어있는데요. 불스워너 에디션 키트 오픈 후 확인할 수 있는 ‘골든티켓’의 행운은 선택된 2%만 누릴 수 있습니다. '골든티켓'의 주인공이 아니라, 아쉬울 것 같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또다른 티켓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금돼지 골드바의 주인공이 되고 싶거나, 또 다른 선물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불스워너 에디션을 신청해주세요!


▶불스워너 에디션 신청하기 (~1/24)


같은 운전자의 마음인 불스워너가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선별하고 구성한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스페셜 에디션, ‘불스워너 에디션’! 불스워너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불스워너에디션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