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1. 25. 07:00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대한민국의 하늘을 뒤덮은 미세먼지 때문에 제대로 숨을 쉬지 못해 괴로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반면 공기가 맑은 날에는 미세먼지가 사라져 파란 하늘이 드러나지만, 모든 것을 얼려버릴듯한 강추위도 동시에 찾아오죠. 이러한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에 대처하기 위해, 운전자분들은 차량 관리 용품을 제대로 구비해 쾌적한 운전 환경과 안전 운전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2019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를 통해 다양하고 유용한 차량관리 용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대처를 위해 에어컨·히터 필터는 신중하게 골라야죠! 우리의 시야 님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 시즌에 돌입하며 히터를 작동시키기 시작한 우리의 시야님은, 시간이 지날수록 목이 따끔거리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히터에서부터 불쾌한 냄새가 올라오는 것을 느끼고 차량의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시야님은 에어컨·히터 필터의 올바른 교체주기가 10,000km 주행 또는 교체 후 6개월 경과 시 진행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하다며 필터 교체의 주기를 정확하게 짚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를 위한 제품 선택에 있어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를 추천하며, 호흡기를 비롯한 건강에 연관된 제품이니 만큼 인증된 제품 사용을 권장했는데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5중 여과기능으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 제거 효과는 물론 공기청정협회 지정 5대 유해가스를 차단하는 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PAS(고분자 항균성분) 99.9% 항균 작용까지 한다고 하니, 필터 하나로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는 멀티항균 필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우리의 시야님의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 리뷰 보러가기





광택과 발수효과가 아주 탁월합니다 _ oneul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코트를 주위 사람들의 극찬으로 알게 되었다는 oneul!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 광택과 발수효과를 경험해본 후기를 공유해 주었는데요. 크리스탈코트를 시공한 뒤 도장면에 피막감이 느껴지고 광택도가 좋아진 것을 체감했다고 합니다.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코트는 반복해서 사용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입니다. 사용할수록 오래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 효과와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은 빛이 나는 광택효과 그리고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해주는 발수 효과까지! 세차 후에는 크리스탈코트로 반짝반짝하게 마무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oneul님의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코트' 리뷰 보러가기







사용법도 간단하고, 효과도 좋은 불스원샷! _ choni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불스원 제품으로 차량관리 용품을 한 번에 장만하셨다는 Choni님은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자동차 주행 시 연료가 그냥 연소되는 줄 알았는데, 엔진에 카본 때가 남아있어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았다며 불스원샷 사용을 추천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엔진에 남아있는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연소효율을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연소실 내벽을 코팅하여 마찰과 마모를 방지, 엔진을 보호해주는 효과까지 자랑합니다. 불스원샷은 자동차 연료 주입구에 넣어 사용하면 되는데, 주행거리 3,000km~5,000km 마다 또는 계절마다 한 병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choni님의 '불스원샷 스탠다드' 리뷰 보러가기






와이퍼 교체,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_ 사랑해현남매 님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보조석 앞 와이퍼에서 나는 소음이 신경쓰여 와이퍼 셀프 교체를 결심한 사랑해현남매님이 고른 제품은 바로 불스원 레인OK G코팅 와이퍼입니다. 사랑해현남매님은 교체 전 유리면에 수건을 깔아 와이퍼를 놓쳤을 때 유리가 깨질 수 있는 위험을 미리 방지하는 꿀팁도 알려주었는데요. 와이퍼를 생각보다 정말로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다고 말하며, 교체 후 소음없이 부드럽게 잘 닦이는 불스원 와이퍼에 만족한다고 리뷰를 남겨주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와이퍼는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는 메탈 프레인과 4개 관절구조로 차 유리에 강력 밀착되어 들뜸없이 잘 닦이는 제품입니다. 또한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로 물방울을 튕겨내어 깨끗한 시야를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180km 고속 주행 시에도 우수한 밀착력과 고속 안정성으로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더 이상 저성능 와이퍼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교체 방법도 간단한 불스원 레인OK 와이퍼로 바꿔보면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사랑해현남매님의 '레인OK 와이퍼' 리뷰 보러가기







스프레이체인, 겨울 안전운전의 필수템 _ dj__sson226


도로가 꽁꽁 얼어붙고, 눈이 오는 겨울철에 안전운전을 하라며 아내분께 불스원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을 선물 받은 dj__sson226님께서 스프레이체인과 귀여운 눈사람 인형, 그리고 유아용 자동차를 함께 찍어 사진을 공유해주었습니다.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은 눈길 주행 시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분사해주면 자동차 미끄럼 방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스노우 체인 착용이 어렵거나 짧은 거리를 주행할 때 유용합니다.


 ▶불스원 유저 dj__sson226님의 '레인OK 스프레이체인'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미세먼지는 에어컨·히터 필터로 거르자! 2019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