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나만의 필수차량용품은? 2019년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3.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꽃이 피는 완연한 봄으로 접어들며,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나들이를 떠나기 겨우 한파와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자동차를 위한 차량 점검은 필수입니다. 오늘은 나만의 불스원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2019년 3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선정자들의 리뷰를 통해 차량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셀프 세차, 이렇게 하세요 매드킴님


셀프 세차를 위해 불스원 프라자에 방문한 불스원 유저 매드킴님은, 세차의 마무리를 크리스탈 코트와 함께한 후기를 공유해 주었는데요. 제품을 시공한 뒤 유리, 도장면의 달라진 슬릭감과 발수코팅 효과를 체감했다고 전해주신 매드킴님! 크리스탈 코트의 편리성과 비딩 효과 등을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여 칭찬해 주었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가볍게 뿌려,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도장면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는데요. 반짝이는 광택 효과는 물론 차량에 남겨지는 생활 스크래치 및 일상 오염을 방지하는 효과까지 탁월하답니다. 셀프 세차 필수품, 크리스탈 코트로 떨어진 자동차 광택을 되돌려 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매드킴님의 '크리스탈 코트'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흠집, 간편하게 제거해요 _ 지아엄빠 


셀프세차


접촉사고로 인한 스크래치 제거를 위해 마트에 방문한 불스원 유저 지아엄빠님은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를 구매하셨는데요. 자동차의 작은 스크레치를 정말 간편하게 제거하셨다며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사용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흠집, 잔긁힘을 제거하고 광택감은 유지해주는 제품인데요. 흠집의 굵기나 정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차량에서 사라지는 광택감을 복원해줍니다. 천이나 스폰지에 소량을 묻혀 닦아내는 방식으로 사용 방법이 간편합니다. 마음 아픈 차량의 스크래치를 편리하게 제거하기 위해 3스텝 컴파운드를 사용해 보는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지아엄빠님의 '3스텝 컴파운드'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관리




미세먼지 완벽 차단, 이제 차량용공기청정기는 필수! _ 윤군 


차량용공기청정기


자동차와 함께하는 시간이  불스원 유저 윤군님! 차량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고른 제품은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었습니다. 윤군님은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H13 헤파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해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다 점을 정확하게 짚어주었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있는 점과 제품의 고급스러운 외관에 만족할 수 있었다는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초미세먼지에도 걱정 없는 강력한 공기 청정 효과를 가진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0.3μm 크기의 미세입자를 99.5% 이상 제거하며, 미환경보호청의 허가를 받은 360 항균막코팅을 통한 항균효과를 자랑하죠. 또한, 필터 교체 알림 LED 기능을 장착해 운전자가 자칫 놓치기 쉬운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데요. 미세먼지 해결사,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차량 내부 공기도 꼼꼼하게 관리해주세요!


 ▶불스원 유저 윤군님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리뷰 보러가기


차량용공기청정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