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정말 효과적일까?

2019. 2.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운전을 하다가 차 유리에 서린 김 때문에 당황한 적이 있나요? 차 유리 내부에 서리는 김은 추운 겨울뿐만 아니라,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에도 시도 때도 없이 생겨 운전 시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게 합니다. 임시방편으로 김서림을 해결하는 방법도 있지만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금방 다시 김서림 발생이 되기 때문에, 보다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와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로 김서림을 완벽 차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 김서림이 생기는 이유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자동차 유리 내부에 발생하는 김서림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째, 실내외 온도 차이로 생기는 김서림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차량 내부 온도를 높이기 위해 히터를 작동시키는데요. 히터로 따뜻해진 차량 내부 온도와 영하로 떨어진 외부 온도 차로 김서림이 발생합니다. 둘째, 높은 습도로 인한 김서림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의 경우 외부 습도가 매우 높아짐에 따라 밀폐된 차량 공간의 습도도 함께 올라가 김서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김서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김서림이 발생하면 운전자는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운전 중인데 유리를 닦기도 힘든데다가, 당장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운전에 어려움을 겪기 때문입니다. 보통 자동차 김서림을 해결하기 위해서 자동차의 공조장치나 에어컨, 외부 공기 유입을 작동시키거나 창문을 열어 급한 불을 끄기도 합니다. 이 방법들은 김서림이 발생한 후, 즉 사후처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도로 위 주행을 위해서는 김서림을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김서림 완벽 해결!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여 김서림을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도포하면 그 효과가 7일 이상, 최대 10일까지 지속됩니다. 더불어 유리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기능이 있어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더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위해서는 도포된 내용물이 자연 건조될 수 있도록 해주고, 김이 서려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시에는 유리면의 물기를 모두 제거한 다음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는 스프레이보다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티슈 한 장으로도 빠르고 간단하게 김서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사용 시에는 티슈 한 장을 뽑아 내부 유리면을 골고루 닦아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총 10장이 들어있으니 남아있는 티슈의 용액이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포장재 뒷면의 스티커를 꼼꼼하게 다시 붙여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김서림방지 제품은 앞유리 내부 썬팅지에 시공 시에 유리 위쪽 끝 경계 부위 등 작은 면적에 먼저 테스트 해 본 뒤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김서림 방지를 위한 차량용품 

 




김서림방지 제품은 자동차 내부 유리면과 사이드 미러 등에도 효과가 있지만 생활 속에서도 유용한 제품입니다. 특히 높은 습도로 인해 김이 서릴 수밖에 없는 화장실 거울이나, 베란다 유리 창 등에 사용하면 김서림없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