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엔 역시 온 세상을 하얗게 뒤덮는 눈이 먼저 떠오릅니다. 바라볼 때는 아름다운 풍경이 연출되지만, 밖에 나가서 걷거나 자동차 주행을 하는 경우엔 눈 오는 날이 반갑지만은 않은데요. 와이퍼를 작동시켜도 깨끗한 전방 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죠. 또한 차량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가 큰 겨울에는 자동차 유리에 김이 서리기도 하는데요. 이런 걱정은 이제 그만!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겨울철 시야확보 필수 차량용품 레인OK 김서림방지폼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를 소개합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겨울철 깨끗한 시야확보로 안전운전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폼과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 운전 중 차량 내부에 생긴 김서림과 외부 유리창을 덮는 눈, 물에 의해 전방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앞이 잘 보이지 않으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미끄러운 도로 상황 등 다양한 환경에도 신경을 써야하는 만큼 전방의 시야확보는 필수이자 최우선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겨울철, 차량에 탑승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히터 등 전열기구를 켜는 것이죠. 하지만 차량 내부의 온도가 높아질수록 외부와의 온도차이는 점차 커지며 자연스레 차량 내부 앞 유리에 김이 서리게 됩니다. 닦아도 계속해서 생기는 김서림!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폼을 미리 사용하면 더 이상 김서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품타입으로 되어 있는 레인OK 김서림 방지폼은 사용이 간편할뿐만 아니라, 한 번 사용하면 약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 장마철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유리발수코팅이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자동차 위에 쌓인 눈이 녹아내리면서 자연스레 유리에는 물 얼룩이 생기게 됩니다. 이 때 전면 유리에 생기는 물 얼룩은 부분적으로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즉시 제거를 하거나, 사전에 대비하기 위한 유리 발수코팅으로 물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는 물이 유리에 맺히지 않고 날아가 운전 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만에 유리발수코팅이 되며 야간 운전 시 사이드 미러나 후면 유리 시야확보에도 효과적인 제품이죠.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레인OK 김서림방지폼 사용 시에는 먼저 유리면의 먼지, 오염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야 합니다. 그 다음 용기를 흔들어 마른 천에 내용물을 묻혀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도포해주는데요. 이 때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도포하고, 건조를 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조 후 얼룩이 생겼을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마른 천을 이용해 살짝 닦아주면 끝!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발수코팅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러운 비나 눈을 만났다면,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를 앞 유리 바깥면에 원을 그리듯 고르게 분사해 주면 됩니다. 유리창에 물기가 충분히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음 비가 그친 후 어느 정도 수분이 사라지면 워셔액을 이용하여 유리면을 닦아줍니다. 만일 비가 오는 와중에 워셔액을 사용하면 제 성능을 다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안전을 위해 반드시 확보해야 하는 깨끗한 전방시야! 이제 더 이상 시야확보가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로 불편하게 운전하지 말고 레인OK 2종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겨보세요.

레인OK 김서림방지폼&유리발수코팅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