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의 모든 것!

2019. 3.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청춘(靑春)은 만물이 푸른 봄철이라는 뜻으로 인생의 젊은 나이, 혹은 그 시절을 이르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 아름다운 시절에 꼭 이루고 싶은 나만의 버킷 리스트가 있나요? 청춘이기에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몽골랠리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불스원이 함께하는 몽골랠리를 소개합니다!

 

 

유라시아 대륙을 자유롭게 달려라, 몽골랠리!


몽골랠리는 체코 프라하*에서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여 10,000 마일, 약 1,600km에 이르는 거리를 1,000cc 이하의 중고차로 달리는 레이스입니다. 영국 어드벤처리스트가 주관하는 몽골랠리는 참가자들로부터 자선 기금을 모아 환경단체에 기부한다는 특별한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작점과 결승점만 있을 뿐, 정해진 루트가 없는 레이스! 1등을 하기 위한 레이스가 아닌 환경을 생각하고, 모험을 사랑하는 이들이 참여하는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출발지는 영국이었으나, 2018년부터 체코로 출발지가 변경되었습니다.

 

 


몽골랠리에는 모든 참가자들이 지켜야하는 세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 규칙 하나, 1,000cc 이하의 작은 중고차로 달릴 것 (Small & Shit)

 ▷ 규칙 둘, 랠리 중 모든 일은 스스로 해결할 것 (You’re on your own)

 ▷ 규칙 셋, 1,000파운드의 기부금을 내고 참가할 것 (Raise £1000 for charity)

그리고 이 모든 규칙의 가장 기본에는 환경을 지키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있습니다.

 

  몽골랠리 공식 웹사이트 (The Adventurists)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


불스원은 2016년부터 몽골랠리에 도전하는 국내 참가자 1개팀을 선정하여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친구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불스원과 가장 마음이 잘 맞는 팀에게 물심양면 지원을 해주는 것이죠. 업계 최초로 녹색기술(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 인증을 받은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과 몽골랠리 도전팀, 잘 어울리지 않나요?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 후원팀에는 위와 같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몽골랠리 참가비, 환경보호 단체 기부금, 차량 구입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무려 1천만원의 후원금! 불스원 전문가가 맨투맨으로 진행하는  차량정비교육! 랠리 차량에 직접 사용할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까지! 몽골랠리를 준비하는 팀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들만 모았습니다.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는 2016년부터 도전하는 청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자매로 구성된 희린이가 가재, 2017년에는 대학교 동아리 친구들로 구성된 쉘위고, 그리고 2018년에는 13년지기 동네친구들로 구성된 아미고팀이 불스원의 도움으로 몽골랠리를 시원하게 완주했습니다!



2016년 희린이가 가재팀의 이야기 자세히 보기!

2017 쉘위고의 이야기 자세히 보기!

2018 아미고팀의 이야기 자세히 보기!



불스원은 앞으로도 도전하는 청춘들을 위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2019년 불스원이 후원하는 몽골랠리는 2019년 3월 7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는데요, 블로그를 통해 안내될 모집 공고를 꼭 확인해주세요!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bullsone.rally@gmail.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