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초보운전자 필독! 유막제거 꼭 해야 하는 이유는?

2019. 3. 6. 07:00

유막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나들이에 앞서, 안전운전을 위한 깨끗한 시야 확보는 필수! 맑은 날임에도 차량 앞 유리에 생긴 유막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여 운전 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고의 위험성을 높이기도 하죠. 따라서 자동차 유막 제거는 반드시 이뤄져야 하는데요.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통해 차량의 유막을 완벽하게 제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 유막이 생기는 이유

유막


유막이란 차량의 유리면에 기름이나 먼지 등의 각종 오염물질들이 지속적으로 쌓여 형성된 기름 막을 뜻합니다. 운전자가 주행 중 만나는 도로의 먼지나 배기가스 등이 차량의 앞 유리, 사이드미러에 축적되어 유막을 만들죠특히, 겨우 내 유리면에 쌓인 먼지, 눈 등은 유막 형성에 박차를 가하는데요.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기후 변화로 차량의 유막이 생기는 일은 이전 보다 일상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유막,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자동차유막제거


유막이 형성되면 운전자는 시야 확보에 불편함을 겪습니다. 앞유리가 투명하고 맑은 느낌보다는 희뿌옇고 깨끗하지 않은 상태가 계속되죠. 갑작스레 비가 내린다면, 유막으로 인한 부작용은 더욱 뚜렷해져 운전자의 시야가 좁아집니다. 이는 와이퍼나 워셔액으로도 해결되지 않아, 운전자는 난감한 상황을 맞이할 수밖에 없는데요.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위해서는 자동차 유리면의 유막을 수시로 제거해줘야 합니다.



유막 편리하게 제거!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자동차유막제거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스틱 타입으로 자동차 유리 표면에 사용하여 유막을 쉽게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이지그립만의 듀얼 입자로 보다 강력한 기름때 제거 성능을 갖추었으며, 유리면에 연마제를 균일하게 발라주는 벨크로 패드가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유리면에 낀 기름 막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자동차 유막제거제!



불스원 이지그립


제품을 사용할 때는,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해 유리면에 밀착시켜 용기를 눌러주면 되는데요.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해 욕실 거울의 찌든 때나 운전 중 난반사가 생길 때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쉽고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사용방법 보러 가기 링크


봄나들이를 앞두고 있다면 사전에 자동차 유리면에 형성된 유막은 반드시 제거하고, 안전운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