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스마트한 자동차용공기청정기의 선택이 고민중이라면?

2019. 3.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고 대두되며, 정부에서는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기적으로 미세먼지를 저감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긴급 조치이며, 외출할 때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건강을 지킬 수밖에없는 상황인데요. 관측 이래 초미세먼지가 최고 농도를 기록하며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도로 위를 주행하는 자동차를 운전할 경우, 순간순간의 미세먼지를 피할 수 없는데요. 평균적으로 하루 2시간을 운행하고 46.55km의 거리를 주행하는 한국인들은 오염된 자동차 실내 공기에 그대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차량 내부의 공기를 환기시키기 위해 창문을 오픈할 수도 없는 이때. 여러분은 차 안의 공기를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자동차언어영역을 통해 여러분의 차량 내부 공기를 쾌적하게 바꿔줄 스마트한 자동차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자동차공기청정기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세요.

 1.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했다.

 2.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해 풍량을 조절하는 센서가 있다.

 3.  LED 바가 공기질 상태를 3단계로 구분하여 색상으로 표시해준다.

 4.  차량 실내에 큰 소음을 일으키지만 라디오 소리에 묻힐 수 있다.

 5.  필터 교체 권장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이 탑재돼있다. 




 1.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했다. (O)
해설: 맞습니다. 0.3㎛ 크기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제품에 내장돼 있는 파워 송풍팬은 3단계 조절이 가능하여 차량 안에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2.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해 풍량을 조절하는 센서가 있다. (O)
해설: 맞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스마트 센서' 기능이 있어서 오토(Auto) 모드 작동 시, 차량 내 공기의 질을 측정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합니다. 


 3.  LED 바가 공기질 상태를 3단계로 구분하여 색상으로 표시해준다. (O)
해설: 맞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의 제품 전면 상단에는, LED 바를 통해 실시간 공기 질 상태에 따라 3단계 색상으로 공기의 질을 표현하는데요. 파랑은 ‘좋음’, 노랑은 ‘보통’, 빨강은 ‘나쁨’으로 공기의 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공기를 쾌적하게 하고 싶다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작동해주세요.



 4.  차량 실내에 큰 소음을 일으키지만 라디오 소리에 묻힐 수 있다. (X) 
해설: 틀렸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차량 실내에 적합한 최대 45dB 이하(소형 공기 청정기 CA 인증 기준을 만족하는 정도의 소음)의 저소음 Fan(팬)을 사용하여 차량 내 소음 걱정을 덜어줍니다.



 5.  필터 교체 권장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이 탑재돼있다. (O)

해설: 맞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필터 교체 주기를 알려주기 위한 기능이 있는데요. 제품의 LED 불빛이 자동으로 점등되어 자칫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주기를 알려줍니다. 필터의 교체 주기는 360시간 설정합니다(하루 평균 2시간 사용 시 * 30일 * 6개월). 차량을 운전하는 운전자와 사무실 및 가정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을 고려해 필터 교체 권장 알람 LED를 적용했습니다. 





매 순간 숨 쉬며 말하는 공간, ‘자동차’. 소중한 나와 우리 가족의 호흡기 질환을 걱정하고 건강을 생각한다면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이용해보세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