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오너드라이버 여자친구 취향저격!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2019. 3. 13. 07:00

화이트데이선물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3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실텐데요. 운전을 하는 오너드라이버 여자친구라면 필수차량 용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차량 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준비된 차량용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 알맞는 제품을 불스원 케미 지침서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업계 최대 흡입력으로 큰 오염물부터 작은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흡입하는 차량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와 초미세집진 필터로 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를 내는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쾌적한 운전 환경을 유지해주며 운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스마트한 제품인데요. 겨우내 쌓인 오염물과 봄철 기승을 부리는 초미세먼지로부터 여자친구를 보호해주는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 이들의 능력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차량용청소기


틈새 사이로 남아있는 이물질, 깊숙한 곳의 먼지들은 불쾌한 자동차 냄새를 만드는 것은 물론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데요.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는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운전자를 완벽히 차단해줍니다. 고효율 알루미늄 팬 모터를 적용하여 업계 최대 6300Pa 흡입력을 자랑하는 차량용 청소기인데요. 2중 필터 구조의 마이크로 필터가 큰 오염물부터 작은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여과해줍니다. 또한, LED 버튼과 4.5m 긴 전원선이 장착돼 어두운 곳은 물론, 차량 구석구석 원하는 곳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분리 방식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오너드라이버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자동차청소기죠!



봄에 자주 만날 수 있는 꽃가루와 초미세먼지는 차량 내부의 쌓인 여러 오염물질과 더해져 차량 내 공기를 더욱 악화시키는데요. 이는 운전자의 흐흡기를 거쳐 폐 등에 침투해 알레르기 결막염이나 폐 질환 등을 유발해 건강에 치명적입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0.3 ㎛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했는데요. 이는 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제품에 탑재된 스마트 센서는 실시간으로 차량 내 공기의 질을 확인하여 공기질 상태를 3단계로 표시하고 필터의 교체 주기를 알려줍니다. 차량 내 공기질 관리는 물론 운전자에게 딱 맞는 섬세한 케어까지 가능해 여성 운전자라면, 더욱 만족스럽겠죠?



차량용청소기


차량용청소기


먼저, 차량의 시동을 켠 후 차량의 시거라이터 소켓에 청소기 전원 플러그를 연결합니다. 제품 구성품으로 있는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는 용도에 맞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툴을 사용해 실내 청소를 완료하면, 오염물질이 가득한 먼지통을 비운 후 휴대용 가방에 보관합니다. 만일 제품을 세척하고 싶다면, 본체와 연결된 먼지통의 필터부를 당겨 쌓여있는 오염물 등을 비워줍니다. 필터에 붙어있는 이물질은 부드러운 솔로 가볍게 털어내는데요. 필터의 오염이 심하다면 가볍게 물로 세척해도 좋습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 액션의 사용방법입니다. 제품 본체의 필터 커버 앞쪽 홈 부분을 위로 들어 커버를 분리합니다. 필터의 비닐을 제거한 후 본체 필터 삽입 공간에 맞춰 장착하고 커버는 다시 닫는데요. 12 V 차량용 전원 케이블의 자 부분을 본체와 연결한 다음, 연결 플러그를 차량의 시거라이터 소켓에 꽂으면 완료! 최초 전원 연결 시, 오토 모드로 작동되는데요. 다음 사용 시부터는 마지막에 사용한 모드로 작동되니 참고해주세요. 


자동차공기청정기


차량 내부의 꼼꼼한 클리닝을 위한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와 초미세먼지를 완벽차단해주는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여자친구의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선물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