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자동차 쾨쾨한 냄새, 차량용 에어컨 필터로 완벽 제거!

2019. 3. 25. 07:00

차량용에어컨필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3월도 중순을 넘기며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봄기운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장거리 주행 전 잊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입니다. 겨우 내 사용한 에어컨·히터 필터는 쾨쾨하고 꿉꿉한 냄새뿐만 아니라 차량에 탑승한 사람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특히 미세먼지로 인해 환기가 어려운 봄철에는 더욱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죠. 차량 실내 냄새 제거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 추천! 불스원의 프리미엄 5중 필터를 소개합니다.



자동차 냄새의 주범은?

냄새제거


추운 겨울, 실내 공기는 환기도 하지 않고 히터를 오랜 시간 틀어놓진 않으셨나요? 나도 모르는 사이 차량의 내부에는 먼지와 각종 오염물질로 가득 차 매캐한 냄새를 풍깁니다. 이러한 악취는 세균과 곰팡이가 부패하여 생기는 것인데요. 특히, 차량 내 필터 주변에는 높은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필터에 생긴 곰팡이 제거는 기본! 체계적으로 오염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 불스원의 프리미엄 5중 필터가 필요한 때입니다.


쾨쾨한 냄새와 먼지 완벽 차단프리미엄 5중 필터 

자동차에어컨필터추천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는 항균∙항바이러스층, 거대먼지제거층, 항균∙새차증후군제거층(TCC), 미세먼지 1차 제거층, 미세먼지 2차 제거층, 총 5가지 고기능성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5가지 필터가 겹겹이 쌓여있어 각종 유해물질을 단계적으로 제거합니다.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인 세균, 곰팡이 뿐만 아니라 황사, 매연 등의 각종 유해성분을 꾸준히 차단해 차량 내부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하는 스마트한 제품!



자동차에어컨필터추천


또한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는 미세먼지 제거 효과도 뛰어난데요. PM 10 미세먼지는 99.5% 이상, 눈에 보이지 않는 PM 2.5의 초미세먼지는 97% 이상 차단합니다. 황사 발생일수가 평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봄에도 끄떡없죠! 특히 불스원만의 특별한 기술로 코팅한 TCC 활성탄 필터는 차량 실내에서 풍기는 생활 악취 및 외부 유해가스를 확실하게 걸러줍니다. 


프리미엄 5중 필터, 이렇게 사용하세요!

자동차에어컨필터추천


우선, 조견표를 확인해 내 동차와 호환이 되는 제품을 준비합니다. 글로브 박스 양옆에 핀을 돌려 글로브 박스를 분리합니다. 자동차 안쪽에 더러워진 기존 필터를 제거한 후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알러지유발 물질까지 제거해주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로 교체해주세요. 에어컨 필터의 교체 주기는 6개월 또는 10,000km마다 한 번씩 갈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 냄새 제거는 물론, 공기 정화 능력까지 갖춘 제품인데요. 쾌적한 환경에서 운전을 하고 싶다면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를 사용하고 실내 공기의 산뜻함을 느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