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먼지떨이는 그만! 차량청소기로 실내세차 시작해요

2019. 3.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스한 봄은 찾아왔지만, 연일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날씨가 이어지며 세차를 미루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차량에 금방 쌓이는 미세먼지로 인해 외부 세차는 잠시 미루더라도, 차량 실내만큼은 더욱 꼼꼼히 관리해야합니다. 이는 차량 내부로 유입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이 뒤엉켜 사람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돈패닉 매뉴얼을 통해 차량 내부의 쾌적한 공기와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의 사용 방법을 알아봅니다.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는 차량의 시거라이터 소켓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청소기의 성능을 최상으로 발휘하기 위해 차량의 시동을 켠후 시거라이터 소켓에 청소기의 전원 플러그를 연결해주세요.


청소기에는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요. 용도에 맞는 툴을 골라 청소기 본체에 연결합니다. 


청소기 본체에는 두 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제품을 가동하는 전원 스위치와 어두운 곳을 청소할 때 또는 차량 내부에 떨어진 동전 등을 주울 때 유용한 LED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전원 스위치를 눌러 제품을 가동하고, 실내 청소를 시작해주세요. 


카펫의 미세한 틈에 끼인 먼지를 제거하는 '브러시', 시트 가죽 등에 끼인 먼지를 흡입할 수 있는 '틈새흡입툴', 닿지 않는 깊숙한 곳까지 청소할 수 있는 연장호스를 이용해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다용도 툴과 청소기를 이용한 청소가 끝났다면 청소기 속 이물질을 제거해야 하는데요. 제품 중간에 있는 분리 버튼을 눌러 본체로부터 먼지 통을 분리하세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는 2중 필터 구조의 마이크로 필터를 사용하여 머리카락 등의 큰 오염물은 물론 작은 먼지까지 여과하는데요. 특히 이 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하여 위생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는 6300 Pa 초강력 흡입력을 자랑하고, 차량 실내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빨아들입니다. 4.5m나 되는 긴 전원선은 차량의 트렁크까지 청소할 수 있도록 사용자 입장을 고려해 만들어졌는데요. 청소기는 물론 틈새흡입용, 브러시, 연장호스와 휴대용 가방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차량용청소기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흡입력과 디자인이 완벽한 차량용 청소기를 통해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제거하는 실내 세차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