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통풍구에 끼우는 차량용디퓨저로 상쾌하게! 2019년 4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4.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은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 운전자가 직접 시도할 수 있는 차량 점검 및 간단한 관리법 등을 교육함으로써 ‘쉽고 즐거운 셀프 차량관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의 리뷰를 소개해 드립니다! 2019년 4월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된 불스원 유저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리뷰를 통해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차량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미세먼지, 건강관리에 힘써야죠! _꼴뚜기왕자님


최근 주변 사람들과 인사를 하면 ‘미세먼지에 건강관리 잘하세요’라는 말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는 불스원 유저 꼴뚜기왕자님. 사용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의 LED가 3단계로 공기질을 표시해주어 차량 내 미세먼지의 정도를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작동 시 소리도 크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잭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는 리뷰를 남겨주셨는데요.


불스원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0.3㎛크기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사용합니다. 또한 스마트 센서 기능이 있어 오토(Auto) 모드 작동 시, 차량 내 공기의 질을 측정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데요. 차량을 운행하는 나와 우리 가족의 호흡기 질환 및 건강을 생각한다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인 자동차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를 제거해주세요.


▶불스원 유저 꼴뚜기왕자님의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리뷰 보러가기




안심하고 사용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_초이님


비염이 있는 남편을 위해 차량용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구입한 초이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가장 큰 장점으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있다는 점을 꼽아주셨는데요.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타사 제품에 비해 차량용공기청정기의 필터 등급이 높은 것이 눈에 띄었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차량 내 컵홀더 부분에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와 간편한 사용방법이 매력이었다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또한 H13급 헤파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했습니다. 필터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음을 알리는 교체 알림 LED 기능도 구현했는데요. 제품 상단의 붉은색 LED가 점등되면 후판의 커버를 열어 필터의 오염 정도를 확인한 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체주기 설정: 총 360시간. 하루 평균 3시간*30일*4개월) 초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사용하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차량의 상쾌한 공기를 지켜주세요.


▶불스원 유저 초이님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리뷰 보러가기




속이 후련해지는 엔진 청소 도우미, 엔진크리너! _생각실천 한석환님


2년 만에 차에 애정을 갖게 된 불스원 유저 한석환님은 엔진 청소 도우미, 불스원 엔진크리너를 리뷰해주셨습니다. 엔진룸을 열어 불스원 엔진크리너로 구석구석 묵은 때 청소에 나섰습니다. 스프레이 방식의 간편 타입으로, 엔진 내부에 제품을 분사하여 준비된 천으로 닦아주면 엔진룸 청소 완료! 오랜만에 엔진룸을 청소한 한석환님은 깨끗이 청소된 엔진룸을 보니 속이 후련해지고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기분이라는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자동차 엔진룸에 쌓인 먼지 및 오일의 찌든 때를 정기적으로 세정하지 않을 경우 미관상의 불결함은 물론, 차량 주행 중 누유된 오일로 인한 발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염물질 위에 간편하게 뿌리고 닦아내기만 해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엔진크리너가 필요한 것이죠. 불스원 엔진크리너는 엔진룸의 먼지와 찌든 때를 간편하게 제거합니다. 스프레이형의 간편한 사용이 장점일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하는데요. 자동차 엔진 외부 등 세척뿐만 아니라 차고 바닥, 산업용 기계 및 오염이 심한 환풍기 등을 세정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스원 유저 생각실천 한석환님의 '엔진크리너' 리뷰 보러가기




내 차 안을 빛나게 해주는 차량용방향제! _ baco328님


차량용 퉁풍구 타입의 디퓨저 방향제,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리뷰해주신 불스원 유저 baco328님! baco328님이 선택한 디퓨저는 블랙베리&체리향인데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차량에 어울리는 크기와 디자인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세심한 향기가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자동차 통풍기 틀에 가로세로 방향 상관없이 4중으로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있어서 튼튼하게 고정시켜 사용하고 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깊고 풍부한 향기 입자가 은은하게 퍼집니다. 불스원 차량용방향제 내 가장 인기 있는 향 4종을 모은 베스트 컬렉션인데요. 블랙베리&체리, 자몽&피오니, 퓨어코튼, 쿨아쿠아의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쉽게 깨지지 않는 견고한 유리 재질과 작은 사이즈로 다양한 장소에 비치 가능한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baco328님의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