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더욱 강력해진 불스원샷! 효과가 궁금하다면?

2019. 4. 24. 10:34


불스원샷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장거리 여행 전 지친 엔진을 위한 피로회복제, 불스원샷! 자동차의 엔진과 연료를 새 것처럼 만들어주는 불스원샷의 효과는 누구나 궁금하실텐데요. 주변에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이 효과에 대해 시각적, 객관적으로 확인하지 못해 의문을 가지는 분들을 위해, 불스원샷의 강력한 성능 및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오늘 불스원 AtoZ를 통해 불스원샷의 실험 영상과 역대급 스케일로 등장한 불스원샷 블랙의 제품 특징을 알아볼까요?



불스원샷의 효과는 어느정도 일까?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은 불스원샷 주입한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에 엔진 내시경, 실주행 테스트, 차량동력계 시험을 통해 성능 효과를 측정한 수치를 비교하는 실험을 진행했는데요. 실험에 참여한 차량이 엔진 때의 퇴적 정도나 주행거리가 유사한 조건이었지만, 불스원샷의 주입 여부에 따라 결과는 확연히 달라졌습니다. 불스원샷을 주입한 차량 주행할수록 엔진 때가 세정돼 주행 후, 타각이 식별될 정도의 세정된 모습을 인할 있는 반면 불스원샷을 미주입한 일반 차량 경우 주행이 끝날 때까지 엔진 때의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불스원샷을 주입한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의 차이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요. 실험 영상을 보면 엔진 세정 효과 외에도 연비 개선과 배출가스 저감 효과 수치로 확인할 있었습니다엔진  묵은 때는 물론주행 성능  배출 가스 저감까지 가능한 불스원샷!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불스원샷 효과, 실험 영상으로 확인하기!




탁월한 엔진 세정력불스원샷 블랙

엔진세정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중에서도 최근 새롭게 출시한 불스원샷 블랙! 불스원샷 블랙도 기존 불스원샷의 특징처럼 차량 엔진 묵은 카본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엔진세정제인데요. 불스원의 20 엔진 세정 기술로 새롭게 개발된 듀얼부스터가 적용된 불스원샷 블랙은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 등에 쌓인 카본 때를 완벽하게 제거해 차의 느낌을 유지시켜줍니다. 가솔린의 GDI 부스터, 디젤의 CRDI 부스터가 최신 고출력 직분사 엔진의 엔진 때를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해 연료 분사를 원활하게 하여 엔진의 성능을 개선시킵니다.



주행 성능도 업그레이드

불스원샷효과


그뿐만 아니라 불스원샷 블랙은 차량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도 뛰어납니다. 가솔린의 옥탄부스터, 디젤 세탄부스터가 첨가돼 차량의 소음 진동을 감소시키고 출력을 향상시키는데요. 연료의 옥탄가를 높여주는 옥탄부스터 연소 효율 향상과 노킹 방지에 역할 하며, 세탄가를 증가시키는 세탄부스터 시동성 개선은 물론 연비를 높이는 데 도움 줍니다.



녹색 기술로 친환경 기능까지!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은 지난 2011년 11월,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정받아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는데요.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불스원의 따뜻한 노력은 불스원샷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불스원샷 병을 주입하고 5,000km 주행할 경우 이산화탄소 발생량이 평균 24.2kg저감됩니다. 이는 소나무 평균 4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인데요. 1년간 승용차 1대를 운행할 경우 연간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양은 2.7톤! 여기서 불스원샷 주입으로 저감되는 이산화탄소 총량을 계산하면 연간 약 32,000eo의 자동차가 주행하지 않는 효과와 같습니다.


▶불스원샷 블랙,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필수차량용품, 불스원샷으로 강력한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