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푸르른 5, 한낮 기온이 20도 이상으로 올라가며 점차 무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는만큼 차량 내 기온도 점점 상승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기에 앞서 에어컨 점검이 필요한 이때,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퀴퀴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쾌적한 드라이브 환경을 만들어주는 불스원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꿉꿉한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한방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자동차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에어컨 작동 시, 증발기(에바포레이터)에서는 외부와의 기온 차이로 인해 물방울이 맺혀 습기가 발생합니다. 이 과정에서 자동차 에어컨 내부에는 세균이 번식하고, 곰팡이가 생성되어 꿉꿉한 냄새가 나게되는데요. 에어컨 냄새 발생 시 운전자들은 제일 먼저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거나 차량용 방향제를 설치하여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을 많이 떠올립니다. 그러나 곰팡이에서 비롯된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맞춤형 탈취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뉴트라텍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향 자체만으로도 각종 악취를 중화하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기능성 탈취제입니다. 차량 내 오랫동안 묵은 생활 악취부터 에어컨·히터 내부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죠. 그뿐만 아니라 탈취력이 뛰어나 차량 내 쾌적한 공기를 조성해 줍니다. 운전자 외 차량 탑승자의 호흡기와 직결되는 부분이기에 성분에 대한 걱정이 될 수 있으나,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오직 무해성분으로만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차량 내 향긋함이 한가득!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자차로 출·퇴근을하거나, 장거리 운전 시에는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 내부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차 안을 상쾌하게 유지해줍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에어컨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 시동 여부와 상관없이 언제나 차 안의 공기를 쾌적하고 향긋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자동차 선바이저에 설치하여 차량 미관을 해치지 않고, 공간활용도가 높습니다.  

 

 

 

차량 내 엣지있는 포인트! 폴라프레쉬 벤트스틱 방향제


아기자기한 차량소품으로 차량 내 엣지있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불스원 폴라프레쉬 벤트스틱 방향제를 추천합니다. 귀여운 폴라프레쉬 캐릭터가 차량 내 싱그러운 향기를 가져다주는데요. 불스원 폴라프레쉬 벤트스틱 방향제는 스틱 모양의 클립형으로 어디든지 고정하기 쉬우며, 장착 시 각도 조절이 쉽습니다.

  

  

 

 

차량 내 에어컨을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기적인 관리와 점검이 필수인데요. 다가오는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 내·외부를 주기적으로 관리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운전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