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잡는 최강의 조합은?

2019. 8. 2. 07:00


에어컨 냄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 후덥지근한 날씨에 에어컨을 작동시켰지만 시큼하고 불쾌한 냄새가 코를 찔러 당혹스러웠던 경험이 있나요? 차량 내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쾨쾨한 냄새는 여름철 뜨거운 공기와 더불어 운전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뿐만 아니라 호흡기 건강까지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오늘 불스원 케미지침서에서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탁월하게 잡아주는 최강 조합의 자동차용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킹소다 성분으로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해주는 동시에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하는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히터 필터 차량 악취를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두 가지 자동차용품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차량 실내에 남아 있는 불쾌한 냄새 를 없애고 쾌적한 공기를 유지시켜준다는 것입니다. 냄새 제거에 강력한 효과를 갖춘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필터를 오랫동안 교체하지 않았거나, 성능이 떨어진 에어컨 필터를 사용하면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유해한 공기와 악취를 효과적으로 걸러내기 어렵습니다. 또한 곰팡이나 세균이 번식해 에어컨 가동  쾨쾨하고 눅눅한 냄새가 발생합니다. 이럴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히터 필터입니다.

 

탈취에 강력한 효과를 갖춘 베이킹소다를 자동차 필터에 적용한 불스 베이킹소다 에어컨 히터 필터는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각종 냄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단계적으로 정화해주는데요. 그리고 베이킹소다 에어컨 히터 필터는 항균 효과는 물론, 악취의 원인이 되는 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해 청결한 실내 환경을 조성합니다.




차량 실내에 쾌적한 공기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악취뿐만 아니라 차량 곳곳에 깊게 스며든 냄새 또한 확실하게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차를 운전하는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면, 차량용 탈취제를 선택할 때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인지 더 유의하여 살펴보아야 합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유해논란성분 5종(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이 없어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탈취제인데요. 특히 불스원만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야자 활성탄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악취 가스를 근본적으로 분해하고 정화합니다. 게다가 은은한 방향 효과까지 갖춰 여름철 꿉꿉하게 느껴지는 차 안의 공기를 언제나 향긋하게 유지해줍니다.



불스원

에어컨 필터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차량 내부의 글로브 박스를 열어 박스 사이드의 고정핀을 제거해주세요. 그다음 필터 커버 분리하여 제품으로 교체해주면 ! 보통 필터는 주행거리 10,000km마다 또는 6개월에 번씩 교체하기를 권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의 자세한 사용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어컨 탈취제


에어컨 탈취제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립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선, 동봉된 멤브레인의 필름을 벗겨 클립의 위쪽으로 향하도록 넣어주세요. 그리고 클립을 불스원 로고가 있는 왼쪽 캡슐 홈에 끝까지 밀어 끼워줍니다. 야자숯파우치는 오른쪽 캡슐에 넣어준 후, 나머지 캡슐과 연결하여 닫아 줍니다. 완성된 제품은 차량 내에서뿐만 아니라 여러 실내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의 자세한 사용방법이 궁금하다면?



차량용 탈취제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의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베이킹소다 에어컨 히터 필터 &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에어컨 사용이 잦은 여름철, 주기적으로 관리하여 산뜻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차량용 탈취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