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자동차 셀프세차용품!

2019. 5. 14. 07:00

셀프세차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더러워진 차를 세차하기 위해 자동 세차장을 찾아다니거나, 셀프 세차장에서 1-2시간을 소요하고 계시나요?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하고 싶은데 세차장 방문이 여의치 않거나 늘 깨끗한 차량을 유지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불스원 케미지침서를 통해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간편 세차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세차용품셀프세차용품


세차와 광택을 한 번에 해결하는 세차 용품 ‘물 없이 간편세차’와 큰 오염물부터 작은 먼지까지 흡입하는 차량용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 세차를 돕는 불스원 제품이라는 것인데요. 멀리서부터 날아오는 꽃가루와 기타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쾌적한 차량 상태로 되돌려주는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 이들의 능력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셀프세차용품


불스원 물 없이 간편세차는 세차 장소와 시간에 제약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세차 용품입니다. 말 그대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으로 광택, 코팅, 발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데요. 차량의 도장면에서 이물질을 분리시켜 오염물 및 찌든 때를 제거하고 스월마크를 줄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 없이 간편세차가 만드는 코팅층은 차량 도장의 회생 장벽 역할을 하고 산성비 및 낙진, 조류 배설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으며, 도장면 외에도 휠, 유리 등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셀프세차용품


미세먼지를 흡입할 만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불스원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는 업계 최대의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특히 2중 마이크로 필터 사용으로 차량 내 큰 오염물부터 작은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여과해주는데요. 어두운 저녁이나 어두운 곳에서 LED 플래시 라이트 기능을 이용해 간편한 청소는 물론 차량 점검 시 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4.5m의 긴 전원선과 원터치 분리 방식으로 간편 청소 및 관리를 할 수 있어, 차량 틈새 사이로 남아있는 이물질이나 깊숙한 곳의 먼지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셀프세차용품

셀프세차용품


'물 없이 간편세차'의 사용 방법은 정말 간편합니다. 제품 사용 전, 차량에 묻은 흙이나 굵은 입자의 오염물질은 먼저 먼지떨이개로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물 없이 간편세차' 제품의 용기를 잘 흔들어 사용할 곳에 적당량을 뿌린 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세차액이 남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마르기 전에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면 사용 시 얼룩이 생길 경우에는, 마른 타월로 닦아서 제거합니다. 세정 및 광택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물 없이 간편세차'를 통해 10분 이내 초간편 세차를 경험해보세요!


셀프세차용품



셀프세차용품


최상의 성능을 위해 자동차의 시동을 켠 후, 차량의 시거라이터 소켓에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의 전원 플러그를 연결합니다. 청소기에는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요. 용도에 맞는 툴을 골라 청소기 본체에 연결합니다. 청소기의 전원 스위치를 눌러 제품을 가동하고, 더러워진 카매트 및 실내를 청소합니다. 이때, 어둡고 구석진 곳의 먼지를 청소할 경우 LED 버튼을 눌러 조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가 끝나면 청소기 중간에 있는 분리 버튼을 눌러 본체로부터 먼지 통을 분리하고 깨끗이 비우면 청소 끝!


셀프세차용품


차량의 내∙외부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물 없이 간편세차와 파워맥스 듀얼액션! 더운 여름, 보는 사람까지 시원해지는 깨끗한 새 차처럼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