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2019 불스원 몽골랠리 협약식 현장 & 후원팀 소개!

2019. 5.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3월 진행한 2019년 몽골랠리 불스원 후원팀 모집에 수많은 팀이 지원했는데요. 역대 가장 치열한 경쟁을 뚫고 드디어 2019년 후원팀이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이례적으로 추가 선발을 결정할 만큼 넘치는 열정을 보여준 후원팀! 그리고 그들과 함께한 협약식 현장까지, 지금부터 만나 볼까요?

 


2019 불스원 몽골랠리 후원팀을 소개합니다!


먼저 완벽한 사전준비를 마친 동편맥오(T.P.M.O)팀입니다.

동네 편의점에서 맥주에 오징어를 먹으며 나눌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는 의미의 팀명으로, 중국 유학 시절 만나 13년간 동고동락 해온 3인방인데요. 오래 전부터 이미 몽골랠리 참가를 준비했으며 사전 등록은 물론 일정과 예약 등 계획이 너무나도 꼼꼼하게 완료된 팀으로 최종 천만원 후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불스원 후원 최초 사회인팀인 명백한 놈들입니다.

아웃도어 MD와 디자이너로 직장에서 만난 두 사람으로 이루어진 사회인 팀으로, 퇴사까지 감행하며 몽골랠리 참가에 열의를 보였습니다. 몽골랠리과 불스원이 품은 환경보호 및 도전의 가치에 공감하며, 소탈하고 리얼한 랠리 콘텐츠를 다짐한 열정 넘치는 팀입니다.

 

 

2019 불스원 몽골랠리 협약식에 가다!


지난주, 불스원 본사에서 2019년 몽골랠리 후원 진행 2개 팀의 협약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이창훈 불스원 대표이사님의 깜짝 방문으로 협약식이 시작되었는데요. 후원팀을 만나 격려를 건네시며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고 부드럽게 풀어주셨습니다.

 



이어서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님이 참석해주신 후원금 전달 및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불스원 마케팅팀과 함께한 향후 일정 안내, 불스원 제품 소개 및 콘텐츠 교육이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팀별 진행상황 공유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전반적으로 화기애애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가 진행되었으며, 양 팀 모두 출발을 앞두고 조금은 긴장되지만 기대된다는 심경과 각오를 전했습니다.


 


몽골랠리 진행에 도움이 될 불스원의 다양한 후원 용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양 팀 멤버들 모두 집중하여 설명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불스원에서는 몽골랠리에 참가했을 때 유용한 제품을 선별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그 효과와 사용법 등을 미리 알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특히 밸런스온 시트 같이 장시간 운전에 꼭 필요한 제품은 몽골랠리 완주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지난 후원팀과의 즐거운 만남!


협약식이 끝난 후 지난 후원팀과의 만남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협약식과는 달리 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2017년 후원팀 쉘위고”, 2018년 후원팀 아미고까지 방문하여 뜻 깊은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많은 팀이 모두 모이다 보니 적지 않은 인원이었으나 몽골랠리라는 공통 키워드로 금세 낯가림을 풀고 서로의 생생한 경험담과 후기, 팁 등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스원 몽골랠리 후원 2개 팀은 이번 협약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국내에서의 차량 정비 교육, 콘텐츠 촬영 장비 교육, 현지에서의 출발 전 차량 점검 등 불스원의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차례로 진행하며 몽골랠리를 향한 여정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인생의 큰 도전을 향해 떠나는 몽골랠리 참가팀의 소식을 몽골랠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보세요!



▶ 불스원 몽골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불스원 몽골랠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