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9. 4.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은 지난 2016년 희린이가 가재팀을 시작으로 매년 몽골랠리에 참가하는 국내팀을 후원하고 응원해오고 있습니다. 몽골랠리는 체코 프라하에서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유라시아 대륙을 1,000cc 이하의 중고차로 달리는 루트도, 승자도 없는 환경 자선 레이스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불스원이 후원하는 몽골랠리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는데요. 혹시 더 궁금한 것들이 있었다면 여기에 주목!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 FAQ를 통해 여러분들이 궁금했던 모든 것을 확인해보세요!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 FAQ


Q. 몽골랠리가 무엇인가요?

영국 비영리 단체인 어드벤처리스트(The Adventurists)에서 탄생시킨 규칙 없는 아마추어 랠리입니다. 1,000cc 미만의 중고차를 타고 체코*에서 출발해 몽골을 지나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원하는 루트를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불스원은 2016희린이가 가재팀 후원을 시작으로 매년 국내 참가팀 중 후원 대상자를 선발,  몽골랠리 도전을 응원해오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영국에서 출발하였으나, 2018년부터 체코 프라하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의 모든 것더 알아보기


 

Q. 몽골랠리 참가에 필요한 사항은 무엇인가요?

몽골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절차에 따라 필요한 준비 사항을 안내받게 됩니다. 현지에서 운행할 중고차 구매(현지 주소지 필요)와 보험 가입, 비자 발급 등은 출국 전 필수 체크사항입니다. 이후 참가팀의 랠리 참가 일정에 따라 항공권 구매, 숙소 예약, 각종 준비물 등을 챙기면 됩니다.

 

Q. 팀 구성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불스원의 후원 혜택은 팀 단위로 제공되므로 팀 구성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Q. 불스원 몽골랠리 후원 신청팀 선발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불스원 후원팀 선발은 매년 불스원 몽골랠리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공지됩니다. 이후 안내에 따라 후원 신청 접수를 완료하면, 서류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후원팀이 선발됩니다. 최종 후원팀으로 선발되면 이후 불스원과 함께하는 프로그램들은 팀의 일정을 최대한 고려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Q. 후원팀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몽골랠리 사전 준비 정도와 참여 의지를 가장 중점적으로 살펴봅니다. 그 다음으로는 참가팀이 계획한 루트의 참신성 및 일정 적합성을 확인합니다. 그 외에도 자동차에 대한 애정 및 관심도, 팀 워크와 문제 해결 능력, 콘텐츠 활용 능력 등을 함께 평가합니다.

 

Q. 후원팀으로 선발될 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불스원 몽골랠리 후원팀으로 선발되면 1천만 원의 후원금과 랠리 중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차량 관리 용품을 지원합니다. 또한 랠리 출발 전 불스원 기술교육팀의 차량 정비 교육과 기존 참가팀의 멘토링이 있으며, 현지에서는 출발 전 차량 정비 지원을 해드립니다.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나요? 이 외에도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불스원 몽골랠리 전용 이메일(bullsone.rally@gmail.com)로 보내주시면 빠르고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