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LPG차량 차주들을 위한 ‘LPG 엔진관리가 쉬워진다, 원샷데이!’

2019. 5.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9년 3월부터 일반인의 LPG 차량 구매가 허용되며, LPG 차량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불스원은 지난 25일, 특별히 LPG 차량 차주분들을 모시고 LPG 엔진 관리에 대한 정보와 불스원샷, 불스원 브랜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원샷데이’를 진행했습니다. 역대 원샷데이 중 최다 참석률을 자랑했던 ‘원샷데이’!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G테크 부스에서 만나는 ‘원샷데이’


지난 25일에 진행한 ‘LPG 엔진 관리가 쉬워진다, 원샷데이!’는 LPG 차량을 직접 운전하고 있는 차주분들을 초청하여 함께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원샷데이는 짜릿한 스피드와 박진감, 주행감을 선보이는 CJ슈퍼레이스 현장 내 불스원 G테크 부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G테크 부스 1층에는 G테크 제품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2층에서는 LPG 차량의 차주분들을 위한 원샷데이가 이뤄졌습니다.




원샷데이에서는 평소 차를 사랑하는 차주분들을 위해 스스로 점검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방법, LPG 차량을 운전하며 궁금했을 LPG 엔진 관리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 엔진에 대한 의미부터 구조, 엔진 내부에서 발생하는 카본 때, 엔진세정제 사용 및 효과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눴는데요. 특히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을 ‘LPG 차량 엔진세정제’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때는 그 어느 때보다도 참석자분들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참석자 중 한 분은 “교육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었고, 불스원샷 제품에 신뢰를 가지게 되었다”라는 교육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전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LPG 차량 관리와 불스원샷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 교육인만큼 LPG 차량 차주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코너, ‘불스원에게 물어봐! Q&A’도 마련됐었는데요. 불스원 엔진케어 BM 김남국 주임과 기술교육파트의 최영묵 대리가 현장에서 받은 질문을 토대로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엔진세정제에 대한 질문은 물론 불스원 제품, 차량관리 등에 대한 폭넓은 질의응답이 오가며 불스원에 대한 차주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죠.



원샷데이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는데요. 경품으로는 불스원에서 핫한 차량관리 아이템들이 준비됐습니다!


최근 새로운 향이 출시된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2종부터 유리막 코팅을 위한 차량용 광택제 크리스탈 듀얼코트&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간편 세차를 위한 세정제 세트 크리스탈 실내세정제&유리세정제,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까지! 푸짐한 제품을 더 많은 분들께 전해드리지 못해 아쉬웠지만, 참석자분들의 차량관리에 대한 열정을 볼 수 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자동차 관리, 엔진 관리에 대한 정보 공유 외에도 자동차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불스원! 불스원은 오늘도 러브마이카 하는 분들을 위해, 함께 자동차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원샷데이를 통해 불스원샷과 함께하는 자동차 관리로 늘 새 차처럼 쌩쌩 달리는 즐거운 드라이빙이 되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