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철분제거제가 필요한 이유!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로 알아보자

2019. 6. 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많은 분들이 계절이 바뀌면 집 안 대청소도 하고 옷장 깊이 접어 놓았던 옷을 꺼내 빨래를 합니다. 또한 오래된 음식을 버리고 냉장고까지 깨끗하게 정리하면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의식주의 새단장이 마무리되는데요. 이렇듯 계절이 바뀌면 자동차 역시 새단장이 필요합니다. 특히 세차를 통해 내외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 하지만 고압수로 깨끗하게 물 세차를 한 내 차가 여전히 광택이 나지 않고 표면이 거친 느낌이 든다면, 차량의 철분 제거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언어영역을 통해 자동차 철분제거제,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을 모두 고르세요.

 


 1.  세차를 해도 자동차 도장이 거칠하고 광택이 나지 않으면 철분이 원인일 수 있어

 2.  분사한 곳은 약 3~5분 후에 붉은색(보라색)으로 변해

 3.  분사한 곳이 시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으면 추가적으로 더 뿌려야 해

 4.  아이언 리무버는 자동차 도장면의 철분만 제거할 수 있어


 



 1.  세차를 해도 자동차 도장이 거칠하고 광택이 나지 않으면 철분이 원인일 수 있어 (O)

해설 : 맞습니다. 처음에는 깨끗하던 자동차가 시간이 지나면서 광택이 사라지고 표면이 오돌토돌하다면 도장면에 박힌 철분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철분은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며 부피가 팽창하는데요. 이로 인하여 도장면의 크랙을 유발하고 결국 차체가 부식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철분은 일반 물 세차로는 쉽게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 같은 차량용 철분제거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아이언 리무버를 분사한 곳은 약 3~5분 후에 붉은색(보라색)으로 변해 (O)

해설 : 맞습니다.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로 자동차의 철분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우선 차량을 물 세차해주세요. 그 후 철분을 없애고 싶은 곳에 제품을 분사하면 되는데요. 제품 분사 후 3~5분간 기다리면 색이 변하는 것으로 철분이 제거되는 반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분사한 곳이 시간이 지나도 색 변화가 적으면 추가적으로 더 뿌려야 해 (X)

해설 : 틀렸습니다! 처음에 아이언 리무버를 골고루 분사하고 난 후 약 3~5분가량 기다렸는데도 색상의 변화가 적거나 별다른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자동차 표면에 철분이 적게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아이언 리무버를 추가적으로 분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4.  아이언 리무버는 자동차 도장면의 철분만 제거할 수 있어 (X)

해설 : 틀렸습니다!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는 자동차 표면에 쌓인 철분뿐만 아니라, 제거하기 어려운 브레이크 분진과 묵은 때를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철분제거제 특유의 고약한 냄새를 최소화하였으며 자동차 표면 및 휠 표면에 안정적인 중성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처럼 셀프 세차를 했는데 아무리 닦아내도 내 차가 깨끗해지지 않는 것 같다면, 자동차의 철분을 제거하세요!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를 간단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자동차 표면과 휠, 범퍼의 노후를 촉진시키는 철분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새 차처럼 광택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