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소화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대기 온도가 30도를 넘나드는 여름철에는 자동차 화재 위험이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동차 화재는 초기 진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순식간에 몸집을 불려 운전자를 위협하는데요. 불이 이미 번지기 시작했다면 즉시 신고한 후 대피하는 것이 맞지만, 작은 불씨라면 차량용 소화기를 사용한 초기 대응을 통해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차량용 소화기로 여름철 자동차 화재에 대처하는 방법을 돈패닉 매뉴얼에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자동차 사고


자동차 화재는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찾아옵니다. 자동차 화재가 발생하면, 당황스럽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 방법으로 빠른 초기 진압이 가능한 차량용 소화기,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를 추천드립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소화용구는 뛰어난 소화력으로 최대 4m 거리에 23초 동안 분사가 가능해 화재 발생 초기 1분의 골든타임을 지켜줍니다.

 


차량용 소화기


안전핀을 뽑아 사용하는 기존 소화기와 달리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스프레이 형태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제품의 캡을 열고 화재가 발생된 곳으로부터 2~4m 떨어진 거리에서 화원을 향해 노즐을 겨냥해주세요. 제품을 흔들지 말고 똑바로 든 채 사용해야 한다는 것,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불스원


제품의 노즐 방향을 분사 위치로 하고, 화재가 진압될 때까지 화원을 향해 골고루 분사합니다.

*이 제품은 화재 초기 진압용이며, 진압이 불가능하여 불이 번질 시에는 즉시 피신하고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사고


화재 진압이 끝나면 제품은 직사광선을 피해 차량의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조수석 글로브 박스나 트렁크 등에 보관하거나 소화기 거치대로 고정시켜 사용해도 좋은데요.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질소 충전 방식으로 차량 내부에 두어도 폭발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차량용 소화기

차량용 소화기


무더운 여름철에는 차량 내부 온도가 높아지면서 자동차 화재가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운전자는 자동차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엔진의 열을 식혀주거나 냉각수를 점검하는 등 차량을 주기적으로 점검해야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 자체의 결함 등으로 자동차 화재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차량용품 차량용 소화기를 갖춰 사전 대비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자동차 화재를 초기 진압하는 용도 뿐만 아니라, 가스렌지 냄비에 붙은 불 등의 일상 속 작은 화재도 초기 진압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로 화재에 똑똑하게 대비하세요!


자동차 화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