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 장마철 시야 확보를 위한 환상의 케미 차량용품!

2019. 7. 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 혹은 장마철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 운전을 하다가 앞이 보이지 않아서 당황했던 경험이 있나요? 와이퍼를 최고 속도로 작동시켜도 삐익 거리는 소음과 함께 제대로 물이 튕겨 나가지 않는다면, 와이퍼 성능 혹은 자동차 유리창의 문제는 아닐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폭우 속 운전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는 환상의 케미!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과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를 소개합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 사실 반갑지만은 않은 손님입니다. 무엇이든 과한 것은 금물!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나 안전사고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과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장마철이나 소나기 속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해주는 제품입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비가 잦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차량용품입니다. 많은 양의 비가 한 번에 유리면으로 떨어질 때, 발수코팅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빗물이 유리면을 타고 퍼지듯이 흘러 운전자의 시야를 흐리게 됩니다. 1초의 방심도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도로 위에서, 이러한 시야 방해는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위험한데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빗물이 유리창에 맺혀 흐르는 대신, 튕겨 날아가게 하는 발수  효과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도록 도와줍니다.

 

 


오랫동안 와이퍼를 교체하지 않아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차일피일 교체를 미루고 있지는 않나요? 당장 큰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미 훌쩍 다가온 장마철에 대비하여 와이퍼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는 메탈 프레임과 4개 관절 구조로 자동차 유리 곡면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빗물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제품입니다. 또한 탁월한 성능의 FUKOKU 특수 합성 고무에 발수코팅을 처리를 하여 빗길 시야도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단한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시공이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 부분의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한 다음, 유리면에 대고 용기를 쥔 상태에서 문질러주면 됩니다. 이때 도장면이나 고무 몰딩에는 용액이 닿지 않도록 유의하며 가볍고 꼼꼼하게 도포합니다. 간단한 사용법이지만, 1회만 사용해도 그 효과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니 장마 전에 꼭 사용해보세요!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는 먼저 각 차량에 맞는 사이즈를 확인 후 구매해야 합니다. 본격적인 교체에 앞서 기존 와이퍼를 분리해야 하는데요. 와이퍼 중앙 부분의 잠금장치를 올려 해제한 후 고리에서 와이퍼를 빼면 됩니다. 그 후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 제품의 잠금장치를 해제하고 고리에 끼워 고정합니다. 와이퍼 날의 보호 커버를 제거하면 셀프 교체 끝! 와이퍼 교체하는 과정에서 자칫 방심하면 앞유리에 금이 가는 경우도 있으므로, 교체 작업 시에는 와이퍼가 닿는 유리면에 수건 등을 올려놓아 사고를 예방하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여름 장마철 시야 확보를 위한 환상의 케미 차량용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시야 확보가 되지 않으면 아차!’하는 순간에 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생각하고, 꼭 미리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합시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