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누구나 쉽게 셀프셀차할 수 있어요! 2019년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6.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를 위한 셀프 차량관리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으신가요? 자동차의 수명은 운전습관과 차량관리 정도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효과적인 차량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 와이드 미러로 사각지대도 안전하게! -지니님


 

운전 3년 차지만 주차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던 지니님! 여러 브랜드의 와이드 미러를 알아보던 중, 카센터 방문 없이 무료 출장 장착이 가능한 불스원 사이드미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타 브랜드 광각 미러가 울렁거림이 있었다는 일부 리뷰에 걱정이 들기도 했지만, 걱정과 달리 삑삑 울리는 경보음 없이도 안전하게 옆 차선으로 갈 수 있게 되어 운전에 자신감이 붙었다고 전해주었는데요. 


불스원 와이드 미러운전자가 순간적으로 볼 수 없었던 1초의 찰나에도 피사체를 잡아주어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광시야각을 통해 주행 중 사각지대 확보는 물론이고, 일반 사이드 미러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거리감확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지니님의 '불스원 사이드미러' 리뷰 보러가기

 

 

 


여성운전자들도 쉽게 셀프세차할 수 있는 용품! _스리스리거스리님


 

불스원 레자왁스 티슈 사용 후 그 효과에 만족한 경험이 있던 스리스리거스리님! 마침 차 유리가 심하게 더러워 고민하던 중 간편하게 셀프세차를 하고자 마트에서 유리세정 티슈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스리스리거스님은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더러운 유리를 깨끗하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추천해주었습니다.


유리세정티슈는 한 장 찍 뽑아서 사용하는 티슈 타입의 유리세정제인데요. 간단하게 티슈로 닦아내기만 하면 오염물 세정은 물론, 유막까지 제거하여 운전 시 시야를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세차를 하기가 어렵다면, 유리세정티슈로 간단하게 유리창 세차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스리스리거스리님의 '유리세정티슈' 리뷰 보러가기

 

 

 

 


가성비 최고, 의심하지 말고 구매하라! _덕구아버지님


친구 자동차 내부의 향기가 좋아서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어봤다가 폴라프레시 선바이저를 알게 된 덕구아버지님! 기존에 사용했던 방향제들은 조그만 유리병 담겨있거나 거추장스럽게 자리를 많이 차지했다면, 폴라프레시 선바이저는 선바이저에 장착하여 눈에 잘 띄지 않고 냄새가 차량 전체에 은은하게 퍼져나가 만족도가 높다고 리뷰해주었습니다. 


폴라프레시 선바이저선바이저에 설치하여 에어컨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시동을 걸지 않아도 언제나 균일하게 은은한 향을 전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차량 미관을 해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떤 차량에 설치해도 조화를 이룹니다. 차량 문을 여는 순간부터 향긋함을 향을 느끼실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해 보세요!

 

 ▶불스원 유저 덕구아버지님의 '폴라프레시 선바이저'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광을 효과적으로 살려주는 아이템! _uuu___ji님


 

나무에서 떨어진 진물로 인해 자동차 외관이 더러워져 셀프 세차장에 방문한 uuu___ji님! 자동 세차를 하면 유리에 묻은 진물이 제대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주변 지인들의 조언에 셀프세차를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물 왁스를 사용하여 셀프세차를 진행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보니 차체의 광이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전해주었습니다. 


퍼스트클래스 물왁스간단히 뿌려주고 닦아주면 도장면의 때를 제거하고 광택을 복원해주는 액체형 왁스 제품입니다. 수성 왁스로 세정제가 포함되어 있어 세차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도 사용 가능하며, 분무 후 바로 닦기만 해도 광택을 낼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고체 왁스나 코팅제로 오랜 시간 셀프 차량관리하기 번거로우신 분들은 더욱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니 한번 경험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uuu___ji님의 '퍼스트클래스 물왁스'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