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와의 전쟁이 이어졌던 지난 여름과 마찬가지로 올 여름도 6월 중순부터 한낮 기온이 30 이상 이어지면서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가 발효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폭염주의보와 폭염경보 발효 시 재난문자 알림과 함게 대응요령을 안내하며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에 힘쓰고 있습니다. 도로 위를 달리는 자동차 또한 폭염 속에서도 변함없이 안전과 청결관리에 힘써야 하는데요. 오늘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무더위 속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셀프 세차 방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중부지방과 내륙 지방을 중심으로 폭염특보가 발효되어 전국적으로 무더위가 지속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폭염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폭염주의보는 일 최고기온이 33도 이상인 상태가 2일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때 발효되며, 폭염경보는 일 최고기온이 35도 이상인 상태가 2일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때 발효됩니다.

 

 

자동차 또한 외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데요. 특히 자동차 외관을 둘러싸고 있는 외장 페인트는 자외선에 취약하여 높은 열을 지속적으로 받으면 손상시키기도 합니다. 또한 무더위에 노출된 자동차 실내 온도는 그대로 방치하면 최대 80-90도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요구됩니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날씨에서는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땀이 나기 때문에  장시간 세차를 하거나 차량관리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여름철 운전자의 안전과 청결을 위해서는 아무리 더워도 주기적인 관리를 지속해야 됩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셀프세차를 할 수 있는 제품이 있기 때문인데요.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티슈는 고급 재질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티슈형 제품입니다. 티슈로 간단하게 차량 도장면을 닦아주기만 하면,  물 없이도 자동차 외관의 먼지 제거 및 세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엑체 왁스에 비해 훨씬 간편하게 광택을 낼 수 있어 광택 재생과 재오염 방지에도 기능이 탁월합니다. UV 차단제 함유로 차량 변색도 방지해주니 여름철 차량에 구비해 놓고, 필요시 바로 사용해보세요!

 

 

 

 

 

 

 

퍼스트클래스 유리세정티슈는 유리면에 사용 후에도 얼룩이 남지 않아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유리면에 쌓여있는 오염물 제거와 세정은 기본으로 난반사의 원인이 되는 유막을 제거하여 안전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또한 자동차 유리창 외에도 가정용 유리 세정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일석이조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여름철 옷이 얇아진 만큼 차량 가죽 시트에 운전자의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는 빈도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육안으로 차량 시트의 미세한 먼지와 오염물을 바로 확인하기 쉽지가 않은데요,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보호티슈가죽표면의 미세한 오염물 제거에 탁월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티슈 타입 제품입니다. 또한 식물성 왁스 성분의 보호막이 가죽의 재오염을 방지해주고, 천연 보습제 성분 함유로 가죽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줍니다. 

 

 

 

 

 

자동차 관리에 앞서 운전자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이번 여름은 불스원의 간편 세차를 위한 티슈제품으로 현명하게 차량관리하고 무더위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