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낮에도 밤에도 밸런스온 제품으로 열대야를 극복하자!

2019. 7.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 강렬한 햇볕의 열기는 대낮뿐만 아니라 해가 진 밤에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을까요?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운전자,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수험생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열대야를 보다 현명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밸런스온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낮에는 밸런스온 시트로 편안하고 쾌적하게!

 

여름철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게 되면 엉덩이에 통증이 오고 쉽게 땀이 차는 경험 해보셨죠?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 중인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소재가 가미된 고밀도 고탄성 방석인데요.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장시간의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줍니다.  또한, 화장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오일을 사용하여 물로 세척이 가능하며,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는 수험생은 엉덩이가 배기면 앉는 자세가 나빠져서 허리와 어깨, 목까지 무리가 생기고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는데요, 밸런스온 시트는 오래 앉아도 지속되는 편안함으로 수험생의 학습 집중력과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트에 라운딩 처리가 되어 허벅지 하단부가 무릎과 발의 무게에 눌리는 압력을 최적 분산하여 주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앉아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밤에는 에어셀 필로우로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국내 수면장애 환자가 50만 명에 육박한다고 할 정도로 이제 불면증은 현대인의 질병입니다. 특히 열대야가 계속 되는 여름철에는 더운 기운과 높은 습도로 인해서 쉽게 잠이 들기가 어렵습니다. 불스원 에어셀 필로우는 특허받은 2중 허니콤 구조의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 소재로 입면 시간을 단축해 주는 기능성 베개입니다.  잠 못 들고 뒤척이거나, 자고 일어나도 늘 개운하지 않아 피곤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또한, 한국인의 체형에 꼭 맞는 경추 각도와 높이를 고려해 설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수면 중 뒤척임에도 흔들림없이 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해줍니다.

이번 여름철은 벨런스온 시트와 에어셀 필로우로 운전자, 직장인 그리고 수험생 모두 건강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밸런스온 시트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