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여름철 자동차관리 어렵지 않아요! 2019년 7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7.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기로 인해 운전자와 자동차 모두 예민해지는 계절입니다. 특히 자동차는 온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여름철 주기적인 차량 점검과 관리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효과적인 차량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로 미세먼지 제거! _미스틱쭈님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틀어도 에어컨 필터에서 미세먼지가 그대로 들어와 어려움을 겪었던 미스틱쭈님! 필터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셀프 교체를 마음먹고, 불스원 베이킹소타 에어컨·히터필터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가격에 대한 고민이 있었지만, 친환경 베이킹소다를 활용하여 차량 냄새를 걸러주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제품 기능을 확인하고 불스원 필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10분도 안 걸려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에어컨을 틀었을 때 쾌쾌한 냄새 없이 작동하여 만족스러웠다고 전해주었습니다.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불스원만의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자동차 필터에 베이킹 소다를 적용하여 미세먼지를 제거함과 동시에 차량 내 냄새를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필터 원단 내부에 오염된 세균을 감소시키는 향균 효과와 곰팡이 제거 기능까지 겸하고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미스틱쭈님의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 리뷰 보러가기     

 

 

 

 

 


 단 몇 번만의 문지름으로 자동차 도장면에 광택이!_슈슈네님


 

셀프 손세차를 하면서 크리스탈 코트 제품을 계속 사용해왔던 슈슈네님! 세차 후 간단히 뿌리고 닦기만 하면 광이 바로 나서 좋았지만, 쉽게 얼룩이 지는 아쉬움이 있어 잠시 사용을 중단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크리스탈 코트가 업그레이드된 크리스탈 코트플러스 제품에 대한 주변 소문을 듣고 다시 한 번 구매하여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단 몇 번만의 문지름으로 광택이 나면서 얼룩도 지지 않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또한 약 2주가 지났는데도 광택이 살아있고, 강력한 유리막 코팅 기능으로 물방울이 도로록 흘러내리는 것을 확인하며 대만족을 하셨다고 전해주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플러스자동차 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하여 코팅 지속기간과 발수력을 향상시키는 불스원의 하이테크 기술이 가미된 제품입니다. 기존 크리스탈 코트보다 세정 내구성과 코팅 지속효과가 2배로 증가했으며,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 부착방지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슈슈네님의 '크리스탈 코트플러스' 리뷰 보러가기     

 

 

 

 

 

 


 불스원샷 스탠다드 제품의 2배 효과! _킴드라이버님


 

정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평소 차량관리는 직접 셀프로 진행하시는 킴드라이버님! 아는 만큼 보인다고  차량용품 구매에 매우 신중하고 기능을 많이 따져본다고 하는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주기적 사용 시 연비 차이가 확연히 느껴져 불스원샷 제품을 자주 사용하신다고 전해주었습니다. 킴드라이버님은 차량 고수답게  불스원샷 스탠다드보다 불스원샷 PRO 전문가용을 사용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은 항상 새 차와 같은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 관리 필수품입니다.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엔진 속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엔진 부품 간 마찰로 인한 동력 손실을 줄여주어 연소효율을 높여줍니다. 불스원샷은 기본 '스탠다드'를 시작으로 세정력이 배로 늘어난 '프리미엄', 신차 용 '뉴카', 7만 km 이상 차랑에 사용하는 '7만'으로 라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 주행성능 향상용 '불스원샷 블랙'과 전문가용 '불스원샷 PRO'가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킴드라이버님의 '불스원샷 PRO' 리뷰 보러가기     

 

 


 저렴한 가격으로 보습과 클리닝 효과는 동시에! _제꿍라이더님


 

오토바이 라이더이신 제꿍라디어님! 가죽클리너는 제품군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지만 가성비를 고려하여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로션을 많이 이용하신다고 합니다. 오토바이 시트 면과 전용 가죽 장갑 모두에 활용하여 일석이조의 만족도를 느낀 신다고 전해주셨는데요. 수분이 부족해진 시트 면에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로션을 도포하고 닦아주면, 가죽면이 부드럽고 촉촉해지면서 광택이 살아나 활용도가 높다고 합니다.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로션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가죽 본래의 색상을 복원시켜주고, 가죽 제품을 항상 새것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가죽의 갈라짐, 노화, 경화 현상을 방지해주고, 가죽 고유의 질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불스원 유저 제꿍라이더님의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로션'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