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팬이 사랑한 상반기 인기 상품 TOP4

2019. 8. 7. 07:00

 


안녕하세요불스원입니다.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불스원에서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불스원몰의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인기 제품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과연 불스원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떤 차량용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였을까요? 오늘은 2019년 상반기 불스원몰 인기 상품 TOP 4를 순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위. 불스원샷 뉴카

초보운전자의 엔진 관리의 첫 시작을 도와주는 불스원샷 뉴카가 2019년 상반기 불스원몰 인기 상품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 0~30,000km 미만새 차 전용 엔진세정제로 엔진 때 예방과 코팅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뉴카로 미리미리 관리한다면 오래도록 새 차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불스원



에어컨 필터


3위.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

겨울부터 여름까지 늘 운전자에게 쾌적한 차량 환경을 선사해준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2019년 상반기 불스원몰 인기 상품 3위에 선정된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가 그 주인공입니다불스원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는 운전자를 괴롭히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단계적으로 걸러내는 4중 고효율 필터인데요. 상반기 내내 많은 사랑을 받은 불스원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와 올여름도 함께하세요!

 

에어컨 필터

 



2위. 불스원샷 7만

오랫동안 주행한 내 차에 선물하는 피로회복제, 불스원샷 7만이 2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주행거리 70,000km 이상을 달린 자동차를 위한 맞춤형 제품, 불스원샷 7만! 무엇보다 강력한 세정 성분으로 자동차에 묵은 때를 빠르게 제거해 엔진 성능을 강화시켜주는데요. 자동차를 운전하는 차량 오너라면, 장거리 주행 전 불스원샷 7만으로 꼭 엔진 관리해주세요!


불스원샷


 

불스원샷 블랙


1위. 불스원샷 블랙

대망의 1위는 역대급 스케일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입니다. 불스원샷 라인업에 새롭게 등장한 불스원샷 블랙은 뛰어난 성능과 효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제품인데요. 엔진 때 제거는 기본! 불스원샷 블랙은 불스원만의 엔진 세정 기술인 듀얼부스터의 적용으로 가솔린 엔진에 필요한 GDI부스터와 옥탄부스터, 디젤 엔진 세정을 위한 CRDI부스터와 세탄부스터가 첨가돼 자동차의 주행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줍니다. 소중한 자동차에 더욱 튼튼한 엔진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불스원샷 블랙 강력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블랙




지금까지 2019년 상반기 불스원몰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상품들 TOP 4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특히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 라인이 순위의 대다수를 차지하면서 그 위엄을 드러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반기에는 크리스탈코트의 성능과 효과를 개선한 크리스탈코트 플러스가 출시되었으며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등의 여러 신제품으로 제품 라인업이 강화되어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2019년 하반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불스원이 되겠습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