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여름 차량관리의 핵심은 글래스 케어! 2019년 8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8.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 차량관리의 핵심은 글래스 케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잦은 소나기 및 습기로 인한 김서림 등으로 운전 시야확보가 어렵고, 와이퍼나 워셔액 사용 빈도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름휴가 시즌에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기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그래서인지 불스원을 사랑하는 소비자분들의 불스원 제품 사용 리뷰에도 유독 글래스 케어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20198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를 통해, 불스원 유저분들이 이번 여름에 어떤 차량용품을 사용했는지 살펴볼까요?

 

 


장마철 발수코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추천해요 _ 가애님


 

7월 장마철을 앞두고 자동차 워셔액을 구매해야 했던 가애님! 저렴한 워셔액보다는 성능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두 달 사용 후, 워셔액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으며 유리창 발수코팅이 잘되어 이번 장마철 운전 시야확보에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까지 남겨 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는 세정과 광택 그리고 발수코팅까지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워셔액입니다. 또한 곡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갑자기 내리는 폭우에도 물방울이 시원하게 튕겨 나가는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가애님의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리뷰 보러가기


 


 



와이퍼, 혼자서도 충분히 교체 가능! _ Henn


 


중고차를 구매하고 사용한 지 1, 와이퍼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 셀프 교체를 결심했다는 Henn! 온라인에서 직접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초발수 와이퍼 운전석용과 조수석용을 구매하셨는데요. 셀프 교체 전, 수건을 앞 유리에 깔아서 혹시 모를 유리 파손에 대비하고 찬찬히 와이퍼 셀프 교체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교체 후에는 와이퍼에서 소리도 안 나고, 유리가 깨끗하게 잘 닦여 대만족하셨다고 하네요!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선명한 시야를 위한 안전운전 필수품입니다. 50만 회 닦임성 테스트를 통과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와이퍼 브랜드 레인OK의 대표 아이템! 안정감 있는 메탈 프레임의 누름 압력, 뛰어난 닦임성,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블레이드까지 갖춘 고성능 와이퍼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endif]-->


불스원 유저 Henn님의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초발수 와이퍼리뷰 보러가기


 


 


차량관리에 필수! 유막제거&발수코팅 _ 김땡보님


 


평소 차량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다는 김땡보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유막제거, 발수코팅, 물왁스라고 합니다. 특히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장마철 시야확보에 필수이기 때문에 항상 매년 6월쯤에 미리 시공을 한다고 하네요. 차량관리 실력자 김땡보님이 선택한 제품은 바로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 비 내리는 날 운전 시,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도 빗물이 날아가 버리는 효과가 대단했다고 후기를 남겨 주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물과 유리 세정제로는 쉽게 제거되지 않는 유막을 깨끗하게 제거해줍니다. 특히 듀얼 입자로 유막 제거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자동차 유리면의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은 물론 욕실 거울 등에 쌓인 오염물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은 최대 6개월 지속되는 발수코팅 효과를 자랑하며, 작업이 간편하고 용액이 손에 묻지 않는 스틱형 제품입니다. 유막제거 후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빗물이 흐르지 않고 동그랗게 맺혀 날아가 시야확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유저 김땡보님의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리뷰 보러가기


 

 





 


새 차에 딱 좋은 프리미엄 방향제로 추천! _ 란나님



 

새 차를 구매한 지 1달 정도밖에 되지 않아 차량용품이 많이 구비되어있지 않았던 란나님! 휑한 차량 내부를 은은한 향기로 가득 채워 줄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을 선물로 받았다며 리뷰를 올려주었습니다.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과 고급스러운 향기에 특히 만족했다고 하네요.
<!--[endif]-->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은 자동차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 지역 레스떼렐산 라벤더와 장미를 추출하여 개발된 방향제로, 은은한 향기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불가리안 로즈, 아쿠아 웨이브, 화이트 머스크, 피렌체 아이리스, 나폴리 블루 총 5개의 다양한 향기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란나님의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