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가을 드라이브를 더욱 즐겁게하는 자동차 악세사리 BEST3!

2019. 9.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청명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은 가족, 지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계절이기에 많은 분들이 나들이 준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드라이브 출발 전 기본적으로 안전을 위한 차량점검도 중요하지만, 운전자와 동승자의 편의를 위한 차량용품 준비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가을 드라이브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자동차 악세사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라스 레스떼렐로 차량 내 고품격 향기와 분위기를!

모처럼 떠나는 나들이에 들뜬 마음을 가지고 차에 탑승하려는 순간,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당황스럽겠죠?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의 품격 있는 향을 담은 디퓨저입니다. 고풍스러운 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 분위기를 한층 강화시켜 주는데요. 불가리안 로즈, 아쿠아 웨이브, 화이트 머스크, 나폴리 블루, 피렌체 아이리스 총 5가지의 향이 있어 운전자별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그라스를 상징하는 양 모양의 엠블럼을 회전시켜 향 조절이 가능하여 상황별로 적절하게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외에도 가정 내 욕실, 현관, 침실 등 실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그라스 레스떼렐로 향긋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트윈 무빙 텁블러 컵홀더, 흔들림 없는 안정감!

차창 밖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청량음료 혹은 피로를 날려주는 커피가 떠오릅니다. 그러나 가득 담긴 액상류를 차량에 비치하면, 운전 중 흔들림으로 인해 바닥에 쏟거나 주변으로 액체가 튀어 곤란을 겪을 수 있는데요. 불스원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가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으로 텀블러, 컵홀더 모양과 사이즈에 알맞게 고정되기 때문에 액체가 튀거나 흘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운전자 외 동승자까지 모두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창 밖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시원한 음료 한 잔을 간편하게 마시고 싶다면,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를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3포트 USB&멀티고속 충전기로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드라이브를 준비 중이라면, 차량 이동 시간에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전자제품 충전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불스원 3포트 USB&멀티고속 충전기한 번에 3가지 종류의 전자제품을 동시에 고속 충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포트 USB&멀티고속 충전기는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호환이 되며, 퀼컴 퀵차지기술로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퀼컴 퀵차지 기술은 배터리 충전 상태에 따라 충전전압과 충전전류를 실시간 가변하여 전자기기를 고속으로 충전하는 방식인데요. 3포트 USB&멀티고속 충전기는 퀼컴사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공식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가을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는 자동차 악세사리 3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자동차 악세사리는 필수용품은 아니지만, 차량 내 없으면 주행 시 불편을 느낄 수 있는 차량용품이기에 먼저 준비를 해놓으면 운전이 편안해질 것입니다! 장거리 주행 전, 불스원 악세사리 제품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