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쉽게 바르는 자동차 타이어 광택 코팅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2019. 11.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 세차 인구가 많아진 요즘, 디테일링 세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시간을 따로 내서 세차하기 어려운 운전자들은 자동 세차를 선호하기도 합니다만, 셀프 세차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냥 자동차를 깨끗하게만 세차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차량용품을 활용해서 새 차 같은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 신경 쓰기도 합니다. 특히 세차할 때 간과하기 쉬운 타이어를 새것처럼 반짝이게 만드는 것도 디테일링 세차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오늘은 타이어 세차의 필수품! 타이어 광택을 유지해주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을 소개할까 합니다.

 

 

6주간 지속되는 타이어 광택,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세차를 깔끔하게 마쳤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라면 타이어를 확인해보면 어떨까요? 사용한 지 오래된 타이어는 더러운 먼지 등을 없애도 깨끗한 느낌이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땐 타이어 광택제로 새 타이어처럼 반짝거리는 느낌을 살려보세요.

 



새로 나온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은 분사되는 스프레이형 타이어 광택제처럼 휠이나 도장면에 묻을 걱정 없는 젤 타입 광택제입니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힘들이지 않고도 편리하고 세심한 시공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모든 타입 자동차용 타이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세차 후 타이어 표면에 물기가 남아 있어도 유분이 겉도는 현상이 없이 빠른 광택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면 할수록 깊은 광택이 살아나며, 한 번 시공으로 6주간 지속되는 매트한 광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타이어 갈변과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까지 있다니 꼭 한번 사용해보면 좋겠죠?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구매 시 증정되는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 스펀지는 부드러운 스펀지 소재로 제품을 손에 묻히지 않고 도포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이어 모양으로 커팅되어 있기 때문에 힘들이지 않고도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데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과 찰떡궁합인 제품으로 꼭 함께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사용방법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을 사용하기 전, 먼저 세차를 하고 타이어에 남아있는 먼지나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제품에 함께 동봉된 타이어 전용 스펀지나 극세사 타월에 적당량을 묻힌 후, 타이어 표면에 골고루 도포합니다. 이때 너무 많이 바르면 주행 중에 튈 수 있으므로 고르게 펴 발라 주세요. 시공이 완료되면 충분히 건조한 후에 주행하면 됩니다.


 


자동차 타이어의 광택을 살리는 작업은 세차에 필수인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타이어 광택 하나만으로 확 달라진 내 자동차의 분위기를 체감하고, 비싼 타이어를 좀 더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다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을 사용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