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에는 녹아 내린 눈과 먼지 등으로 자동차가 더러워지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셀프세차를 하기에는 너무 춥고, 세차를 하더라도 금방 더러워질 걱정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운전자가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돈패닉 메뉴얼! 오늘은 불스원 셀프세차 4종 티슈로 쉽고 빠르게 세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철 녹은 눈이나 먼지 등으로 인해 더러워진 내 차! 하지만 날씨가 추워 세차할 엄두조차 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 때는 티슈형 세차용품으로 초간단 세차에 도전해보세요. 자동차 외장에 사용하는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 티슈와 퍼스트클래스 유리세정 티슈, 자동차 내장 관리를 위한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 티슈와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보호 티슈 총 4가지 불스원 셀프세차 티슈로 자동차 외관부터 내부 깊숙한 곳까지 손쉽게 세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동차 도장면과 유리면에 묻은 굵은 먼지와 모래 등의 여러 오염물질을 차량용 먼지털이개로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이렇게 먼저 제거하지 않으면 이후 세차를 하는 과정에서 도장면이나 유리면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 다음 자동차 도장면의 세정은 물론 광택재생 및 재오염 방지 기능이 있는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 티슈를 사용하세요. 사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제품 개봉 후 티슈를 한 장 꺼내 1/4 크기로 접은 후 손으로 누르며 도장면의 먼지와 때를 꼼꼼하게 제거하면 됩니다. 세정 후 약간의 얼룩이 생겼다면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사용이 끝난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티슈는 건조되지 않도록 밀봉 스티커를 꼼꼼하게 붙인 뒤 자동차 트렁크나 콘솔 박스에 보관하면 됩니다.
이어서 유리 세정 효과는 물론 먼지 흡착까지 방지하는 퍼스트클래스 유리세정 티슈를 한 장 뽑아 원하는 크기로 접어 유리면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이때 티슈를 1/4로 접어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퍼스트클래스 유리세정 티슈를 사용하면 난반사의 원인이 되는 유막제거 효과를 볼 수 있으니 티슈로 앞 유리창 부분을 각별히 신경 써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해진 자동차 외부만큼 자동차 내부도 구석구석 관리해줘야겠죠? 오염된 대시보드나 유리, 내장재 등의 찌든 때를 제거하는 데 용이한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 티슈의 뚜껑을 열어 밀봉 스티커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티슈를 한 장 뽑아 표면을 가볍게 누르며 오염물을 닦아줍니다.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 후 재오염을 방지해 쾌적한 자동차 실내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 시트가 가죽이라면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보호 티슈로 마무리합니다. 가죽 세정과 보호에 탁월한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보호 티슈를 한 장 꺼내 세정 부위를 가볍게 누르며 가죽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세요.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가볍게 반복적으로 닦아주면 효과적입니다. 퍼스트클래스 천연가죽보호 티슈는 자동차 시트 외에도 집 안의 소파, 지갑이나 구두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시간과 공을 들여 자동차 셀프세차를 하기 어렵다면, 물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세차할 수 있는 불스원 셀프세차 4종 티슈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