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기업사이트&불스원몰 2019 웹어워드코리아 수상!

2019. 12. 1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개편된 웹사이트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입니다. 현직 관계자 및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공정한 평가를 통해 평가하는 만큼, 디자인이나 기능은 물론 브랜드의 가치를 잘 담아낸 웹사이트가 수상하는데요. 2019년에는 새롭게 개편된 불스원 기업사이트와 불스원몰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불스원 기업사이트, 2019 웹어워드코리아 제품/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불스원 기업사이트는 불스원의 기업가치와 러브마이카, 그리고 브랜드 방향성이라는 세 가지 기업 아이덴티티를 통합하고 강화하여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특히 국내 1위 자동차 전문용품 브랜드라는 위치에 걸맞게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노출한 점, 이와 함께 불스원 블로그, 유튜브 등 자사 채널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큐레이션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불스원 기업사이트의 비주얼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기업과 제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최적화된 이미지로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개별 브랜드 페이지도 각각의 브랜드 가치와 히스토리를 전달하는데 있어 효과적인 비주얼로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 기업사이트 바로가기


 


불스원몰, 2019 웹어워드코리아 전문쇼핑몰분야 대상!


2019년에는 불스원 기업사이트와 함께 불스원몰도 전면 리뉴얼되었는데요. 기존에는 불스원 제품만을 위한 쇼핑몰이었다면, 개편된 이후로는 자동차 종합 쇼핑몰로서 자동차 애프터 마켓의 전 카테고리 제품과 타사 브랜드까지 판매하는 원스톱 쇼핑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 제품 추천, 불스원 주요 제품을 정기배송해주는 서비스, 타임특가 딜 등 고객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적인 부분 외에도 전체적인 디자인 역시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성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불스원몰 바로가기



 


앞으로 더욱 쉽고, 재밌고, 유익한 차량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불스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러브마이카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