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겨울철 초미세먼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해결!

2019. 12.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10일 초미세먼지가 전국적으로 '나쁨' 수준을 기록하며, 전국 9개 시, 도에서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비상저감조치 발령에 따라 수도권을 중심으로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이 제한되었으며, 9개 시, 도의 모든 행정, 공공기관에서는 차량 2부제가 시행되었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미세먼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시사철 보이지 않는 적, 미세먼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2013년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에서는 미세먼지를 1군 발암물질로 선정했습니다. 미세먼지 흡입 시 단기간에는 신체에 큰 변화가 나타나지 않지만, 장시간 노출될 경우 우리 몸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 어린이, 노인이 미세먼지를 흡입할 경우 천식과 폐 질환 등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므로 사전대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왜 필요할까?

차량용공기청정기, 차량공기청정기

 

운전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집과 회사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바로 자동차일 것입니다. 자동차 주행 시 내부에 미세먼지가 유입되는 것은 어쩔 수 없을텐데요. 실제로 미세먼지가 많은 날 도로 위에서 자동차 운행 중 창문을 열면, 차 안 초미세먼지는 약 130배, 미세먼지는 약 90배가 증가한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환기를 하지 않으면, 실내 공기질이 악화되는 것은 마찬가지겠지요? 나 자신은 물론 자동차를 함께 타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해서라도 자동차 실내 공기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었습니다.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지난 8월 불스원에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자 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설문참여자 100명 중 97%가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을 언급했으며, 응답자의 55%가 운전 중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항시 사용한다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불스원 페이스북 <차량용 공기청정기 이용 실태> 설문조사 진행

 

<직접 써본 소비자들이 말해주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진실!> 자세히 보기

 

 

차량 에어케어는 역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차량용공기청정기  

많은 운전자의 고민은 '차량용 공기청정기기 과연 실제로 효과가 있을까?'일 텐데요. 불스원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H13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집진 필터를 장착하고 있어 0.3㎛ 미세입자를 99.95%까지 효율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크게 2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입니다.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불스원차량용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차량 실내에 설치하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되었는데요. 원형의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 내 어디든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비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H13 헤파 원단이 적용된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탁월한 공기 정화 기능을 자랑하며, 공기 순환용 송풍 팬이 장착되어 있어 필터의 효율을 극대화해줍니다.

 

 

불스원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필터 교체 알림 LED 기능도 있는데요. 필터 교체 시기가 가까워지면 LED가 점등되는데, 이때 필터 오염 정도를 확인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특히 USB 선만 연결하면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 어디에서든 쾌적하게 공기 관리가 가능한데요.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무실, 침실 등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 획득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소형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청정화 능력, 오존발생농도, 소음도 등 소형 공기청정기에 해당하는 심사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아, 소형 공기청정기 부문 CA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10분 이내에 차 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사용합니다.
*CA(Clean Air) 인증: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는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한 단체표준 인증.

 

 

소형공기청정기

 

특히 필터 표면은 뛰어난 항균력과 공인기관 방미도(항 곰팡이) 0등급을 인정받아 필터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교체 주기는 물론 내부 공기질에 따라 3단계로 색이 변하는 LED바가 있어서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 히터를 켠 상태에서 환기를 시키지 않고 장시간 주행을 하면, 오히려 실내 공기가 외부환경보다 오염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 운전자와 동승자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차량 내 비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