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프리미엄 4중 필터 장착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2020. 1. 14. 07:00

불스원차량용공기청정기,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면서 수도권 지역에서는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되었습니다. 이는 미세먼지가 일정 시간 지속될 경우 자동차, 공장 등의 대기오염 물질을 줄이는 정부 차원의 조치인데요. 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이 빈번해지면서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제한, 공공부문 차량 2부제 실시 등 자동차 운행에 제한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미세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운전을 하는 운전자의 고민 역시 날로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어떻게 하면 미세먼지의 위험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까요?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효 조건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자동차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는 당일 17시 기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에서 2개 이상 시·도에서 아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시행됩니다.


1) 당일 0~16시 PM-2.5 평균 농도가 50㎍/㎥ 초과, 다음날 24시간 평균 농도 50㎍/㎥ 초과 예측
2) 당일 0~16시 사이 경보권역 중 한곳 이상 PM-2.5 주의보 또는 경보 발령, 다음날 24시간 평균 농도 50㎍/㎥ 초과 예측
3) 다음날 PM-2.5 24시간 평균 농도 75㎍/㎥ 초과 예측


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될 만큼 대기 환경이 나쁜 상태라면, 차량 내부 미세먼지 농도도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또한 운전을 하면 좁은 공간에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미세먼지는 운전자 및 동승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입니다. 그렇다면 차량 내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 획득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불스원공기청정기, 소형공기청정기, 불스원에어테라피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소형 공기청정기 부분 CA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CA(Clean Air) 인증은 청정화 능력, 오존발생농도, 소음도 등 주요 성능을 심사한 뒤,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에만 부여하는 단체표준 인증인데요.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CA 인증을 획득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필터!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진 만큼, 차량용 공기청정기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증가했는데요.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퀴퀴한 냄새까지 함께 제거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딱 맞는 필터가 출시되었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는 기본적으로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하여 미세먼지를 최대 99.95% 이상 제거하는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4중 필터는 악취 및 유해가스 제거 성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단계별로 살펴보는 프리미엄 4중 필터

 

프리미엄 4중 필터는 냄새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활성탄 성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어떻게 미세먼지와 악취·유해가스를 제거하는지 단계별로 살펴볼까요?

 


프리미엄 4중 필터 효과, 단계별로 살펴보기!

1단계. Pre 필터층: 거대먼지를 미리 제거하여 TCC 필터층과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수명 연장

2단계. TCC 필터층: 불스원만의 특화된 기술로 이루어진 고효율 활성탄 필터. 차량 내 악취와 새차증후군 물질(포름알데히드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3단계. 1차 초미세먼지 제거층: 0.3㎛ 크기의 초미세입자를 최대 99.95% 이상 효과적으로 차단

4단계. 2차 초미세먼지 제거층: 1차 초미세먼지 제거층과 함께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


※ 프리미엄 4중 필터를 장착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홈쇼핑에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차량용공기청정기,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스마트 센서를 장착하여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하고, 자동으로 풍량을 조정합니다. 실시간 공기질은 제품 전면 LED 바 색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교체 권장 알람 기능으로 자칫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주기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데요. 저소음 팬까지 장착하여 소음 걱정까지 덜어주는 제품입니다.


 

불스원공기청청정기, 불스원에어테라피, 차량용공기청정기효과

 

삼한사온보다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말이 더 익숙해진 요즘, 더이상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었는데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냄새까지 잡고 싶은 분들이라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프리미엄 4중 필터와 함께 올 겨울 건강하고 쾌적하게 운전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