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NEW 불스원샷 광고 온에어! 눈으로 보는 불스원샷 효과

2020. 1. 15. 07:00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1997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샷은 명실상부한 불스원의 대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은 자동차 엔진 내부에 필연적으로 쌓이는 카본 그을음, 즉 엔진 때를 제거하는데요.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 등에 쌓인 엔진 때를 제거함으로써 저하된 엔진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출력 증가, 연비 향상, 매연 감소, 소음 감소 등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는 불스원샷 효과, TV 광고로 살펴보자!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하지만 일반 소비자가 세정 된 엔진 내부를 직접 확인하기는 어려운데요. 이 때문에 불스원샷의 효과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분도 있을 것입니다. 불스원이 2020년 새롭게 나온 불스원샷 TV 광고를 통해 그 궁금증을 완벽하게 해소해 드립니다! 불스원샷 광고 모델 유재석씨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를 보고 불스원샷의 강력한 세정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볼까요?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이번 불스원샷 TV 광고는 2016년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씨가 어김없이 함께했습니다. 유재석씨는 자동차 연구원으로 등장하여 실제 불스원샷 사용 전후 실험 과정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유재석씨가 진지하게 실험 결과를 확인하는 모습도 포착되었는데요. 유니폼까지 갖춰 입으니 마치 실제 연구원이 주행 테스트를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리얼 불스원샷 주행 테스트!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불스원샷 TV 광고 현장에서 진행한 리얼 주행 테스트에는 18,000km를 누적 주행한 B사의 가솔린 차량을 사용했는데요. 불스원샷 프로를 주입한 뒤 총 1,200km를 주행하고, 주행 중 200km마다 엔진 내시경 카메라로 내부를 촬영했습니다.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위 사진처럼, 주행 중 찍은 엔진 내부가 점점 세정 되는 것이 확인되었는데요. 불스원샷 사용 전 검은 때가 잔뜩 묻어 있는 엔진 피스톤의 모습과 사용 후 확연하게 깨끗해진 엔진 피스톤의 모습을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별도 CG 처리 없는 실제 촬영 이미지입니다.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유재석


다가오는 설 연휴에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명절 전 차량 점검을 할 때, 엔진 관리의 일환으로 불스원샷 한 병을 주입해보면 어떨까요? 작은 관심만으로도 훨씬 더 쾌적한 주행과 향상된 엔진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0년에도 가장 쉬운 자동차 관리 제품, 불스원샷과 함께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