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명절 장거리 운전 필수템, 타입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2020. 1. 23. 07:00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명절 장거리 운전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오랜 시간 차 안에 있다 보면 내비게이션 등 스마트폰을 활용할 일이 많은데요. 이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설치는 필수입니다. 최근 다양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출시되고 있는 만큼, 선택폭도 넓어 졌는데요. 오늘은 불스원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종류별로 살펴보고, 운전자 성향별로 어떤 제품이 좋을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이지블럭 스마트폰 거치대


이지블럭 스마트폰 거치대는 모든 종류의 스마트폰을 가로 형태로 거치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3개의 플라스틱 블록을 스마트폰 크기에 맞춰 대시보드 위에 부착하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데요. 다른 거치대보다 비교적 컴팩트한 사이즈, 전 기종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과 음료를 한 번에 수납, 휴대폰 거치 컵홀더


휴대폰 거치 컵홀더스마트폰은 물론 음료 수납까지 원하는 운전자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통풍구에 고정하면,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음료수나 생수병(500ml 이하)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컨이나 히터 가동 시 음료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위한, 초강력겔 크롬샤인 거치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상하좌우 조절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한 초강력겔 크롬샤인 거치대운전자 및 동승자에게 최적화된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초강력 겔패드로 유리와 대시보드에 제품을 단단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최대 105mm까지 가로폭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도 손쉽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 PC까지, 스마트폰&태블릿 다용도 거치대

 

차 안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모두 사용하고 싶은 분이라면 여기에 주목해주세요. 스마트폰&태블릿 다용도 거치대는 확장성이 좋은 스프링 암을 적용해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 PC까지 손쉽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낮은 높이로 설치되어 사이즈가 큰 스마트 기기를 거치하더라도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데요. 태블릿 PC를 거치할 경우, 가로폭 사이즈를 조정하여 거치한 뒤 각도를 돌리면 세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지금까지 장거리 운전 필수템 불스원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 살펴보는데요. 만약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 중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미리 구비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지루하고 힘든 장거리 운전이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워질 것입니다!

태블릿 거치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