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기능성 방석 추천!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2020. 2. 10. 07:00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수험생이나 직장인 등 장시간 제자리에 오래 앉아 있을 수밖에 없는 분들이라면 엉덩이 쪽 불편함이나 통증을 느껴본 적이 있을 텐데요. 장시간 자리에 앉아 있으면 엉덩이 신경과 근육이 약화되어 통증이 유발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약해진 엉덩이 대신 다른 부위에 힘을 주게 되면서 허리와 무릎까지 통증이 이어질 수 있죠. 하지만 학업이나 업무 때문에 오래 앉아 있는 시간을 단축할 수 없다면, 엉덩이와 허리가 불편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를 추천합니다!

 

 

오래 앉아도 편안한 차량용 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는 오래 앉아 있어도 엉덩이와 허리를 편안하게 해주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특히 중력분산기술이 적용된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엉덩이 무게를 분산시켜주는데요. 압력이 최적으로 분산되어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고탄성 특수 폴리머 신소재의 에어펌핑 효과로 통기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는 일반 메모리폼 방석 대비 허리통증을 약 62%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착석 시 충격과 미세한 진동까지 흡수하는데요. 특히 방석 꺼짐 현상없이 각 체형에 맞도록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온 시트 젤 방석의 만성 요통 개선 효과> SCI급 논물의학 학술지 Medicine 게재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한 기능성 방석,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 더 좋겠죠? 밸런스온 핏 시트는 물세척이 가능해 편리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70도의 고온에서도 변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밸런스온과 디즈니와 만났다! 귀여운 디즈니 컬렉션 4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모두가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와 밸런스온의 만남,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미키마우스 스트라이프, 미키마우스 그린, 곰돌이 푸 옐로, 미키마우스 패턴4종으로 구성된 디즈니 컬렉션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특히 기존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서 친숙하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새롭게 변화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졌습니다!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로 선택의 다양성을 높인 밸런스온 핏 시트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인데요. 하루에 12시간도 넘게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장시간 운전해야 하는 운전자, 바쁜 직장인, 몸이 무거운 임산부 선물로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밸런스온 디즈니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는 디즈니 컬렉션 4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 또한 앞으로도 디즈니 컬렉션처럼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불스원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