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온 가족 추석 선물로 준비하세요! 활용도 甲 차량용품

2020. 9.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에게 줄 선물이 고민이신가요? 자동차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차량용품을 찾고 있으신가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활용도가 높고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차량용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허리와 엉덩이 건강을 위한 밸런스온 시트


밸런스온 시트는 학생, 직장인, 임산부, 노인 등 모든 사람이 다양한 공간에서 쓸 수 있는 활용성 좋은 기능성 방석입니다. 밸런스온 시트는 2중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을 적용한 방석으로, 압력을 분산하고 진동을 흡수시켜 허리와 엉덩이를 편하게 해주는데요. 특히 통기성이 뛰어나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으며, 물로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여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온 시트 L 사이즈는 현재 선물 패키지가 적용된 버전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한 밸런스온 시트를 추천합니다.

 


▼밸런스온 시트 L 선물패키지 구매하러 가기▼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로 꿀잠 예약!


깨어있는 시간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수면시간입니다.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 중 베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소중한 가족들에게 편안한 밤을 선물하고 싶다면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 영혼베개를 추천합니다.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는 바른 수면 자세를 유도하는 C커브 형태의 기능성 베개인데요. 특허받은 에어셀 베타젤로 압력을 분산하고, 뛰어난 통기성의 에어펌핑 효과로 머리를 시원하게 유지시켜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푹 꺼지는 메모리폼 베개와는 달리, 에어셀 필로우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누운 직후부터 일어날 때까지 동일한 형태를 유지하며 경추를 편안하게 지지해줍니다.



 

가을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방법,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가을이 본격적으로 접어든 이 시기에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마련입니다. 이제는 집 안뿐만 아니라 자동차, 사무실 등 모든 생활 공간에서 꼭 필요해진 것이 바로 공기청정기인데요. 하지만 이동성이 떨어지는 기존 공기청정기 때문에 불편했다면, 휴대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H13급 헤파원단을 적용한 필터를 장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합니다. 특히 공기순환용 송풍팬을 장착하여 필터 효율을 높였으며, 필터 교체 LED로 필터 교체 시기를 놓치지 않게 알려줍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찾는다면, 차량용 방향제 추천!


추석 선물로 값비싼 제품은 부담되지만, 실용적이면서도 모두가 좋아하는 선물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를 추천합니다. 자동차는 물론이고 거실, 사무실, 침실 등 원하는 곳에 비치할 수 있는 은은한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한 은은한 향기가 일품인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아쿠아, 블랙베리, 시칠리안라임, 애플망고 4가지 향으로 구성된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 연출에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폴라프레쉬X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자동차 통풍구, 책상 등 원하는 곳에 비치하면 최대 45일까지 지속되는 향기와 더불어 귀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방향제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차량용품을 선물로 준비해보세요. 불스원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