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은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의 스테디셀러입니다. 그런데 가솔린이나 디젤 엔진 차량 운전자들에겐 익숙한 이 불스원샷이 LPG 차주분들에게는 낯설 수도 있습니다. 또한 LPG 엔진에도 불스원샷 효과가 있을지 의문을 가진 분들도 있을 텐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리뉴얼된 불스원샷 LPG를 소개해드리며, 왜 LPG 차량에도 불스원샷이 필요한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스원샷 LPG를 써야 하는 이유
LPG를 연료로 하는 차량의 경우, 엔진 때가 생기지 않을 거라 오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LPG 연료는 액체에서 기체로 기화될 때 필연적으로 타르를 발생시키는데요. 이렇게 축적된 타르가 차량의 주행 성능을 약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디젤, 가솔린 엔진과 마찬가지로 엔진 때가 생성되기 때문에,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LPG로 엔진 때를 제거하면 보다 향상된 엔진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LL NEW 불스원샷 LPG 출시!
LPG 차량을 운전하는데 한 번도 불스원샷 LPG를 써본 적이 없고, 그 효과에 대해서도 의문이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엔진 때가 생긴 LPG 차량에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면, 엔진 인젝터와 실린더 내부의 엔진 때가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출되는데요. LPG 연료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윤활 성분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엔진 보호는 물론,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도 체감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된 불스원샷 LPG이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재활용이 쉬운 투명 PET병을 사용하고, 수분리성 라벨을 적용하여 더욱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거듭났습니다.
또한 용량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기 폭을 축소하고 투명 용기를 적용했기 때문에, 기존 대비 주입 후 잔량이 현저히 줄고 잔량 확인이 용이해졌는데요. 주입 실험 결과, 안이 보이지 않는 용기를 사용하여 주입 시 잔량이 많이 남았던 이전과 달리 잔량이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불스원샷 LPG 주입은 전국 카센터 및 LPG 충전소에서!
불스원샷 LPG는 반드시 LPG를 충전하기 전에 주입해야 하며, 3,000-5,000km에 한 번씩 넣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LPG는 전국 주유소, 카센터 등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액상 제품을 에어 컴프레셔(충전건)로 LPG 탱크에 주입해야 하기 때문에 전국 취급점에 방문하여 전문가에게 맡겨야 합니다.
*불스원샷 LPG 사용 불가 차종
-기화기 차종: GM 다마스, 라보, 토스카
-LPG 개조 차량 (단, 모닝, 레이 등 출고 시 LPG와 휘발유 주입구가 함께 장착된 바이퓨얼 차량은 사용 가능)
LPG 차량도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 완벽 제거하고 쌩쌩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