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철 장거리 주행 전후 필요한 세차용품 추천!

2020. 7. 23. 07:00

실내크리너 실내세차 자동차세차 손세차 여름세차 버그크리너 벌레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찾아온 가운데, 장거리 주행 전후 차량 점검과 세차는 필수입니다. 그러나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장시간 세차하긴 쉽지 않은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휴가 도중 구비하면 좋은 차량용품과 함께 일상 복귀 후 간편하게 셀프세차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휴가 중, 자동차 각종 오염물은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실내크리너 실내세차 자동차세차 손세차 여름세차 버그크리너 벌레제거

 

휴가철에는 다양한 장소를 오고 가면서 차량 내외부가 오염되긴 쉽지만, 휴가 도중에 시간을 내어 제대로 청소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쾌적하고 건강한 휴가를 위해 차량 청결유지는 필수인데요. 이때 간편하게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용품으로 불스원 다용도크리너를 추천합니다!

 

다용도크리너는 자동차 내·외장 및 시트, 대시보드, 범퍼, 타이어, 휠, 엔진 등의 각종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세차용품입니다. 특히 수용성 및 불연성 성분으로 화재 위험성도 없어 여름철에 차량에 구비해 두고 사용해도 문제없습니다. 또한 제품 사용 후에도 먼지와 때가 잘 타지 않아 장시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주니 휴가철 필수 차량용품으로 제격입니다!

 


 

휴가 후, 전용 제품으로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실내크리너 실내세차 자동차세차 손세차 여름세차 버그크리너 벌레제거

 

즐거웠던 여름휴가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면, 장거리 주행으로 고생한 내 자동차도 꼭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더운 여름철 장시간 세차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차량관리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하나, 물없이 간편세차로 자동차 외장을 간편하게 관리!
불스원 물없이 간편세차는 세차 장소와 시간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왁스, 광택, 코팅, 발수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점도 장점인데요. 스크래치 최소화 기술로 도장면 손상의 위험을 낮추어 도장면, 휠, 유리 등 자동차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합니다.

 


 

실내크리너 실내세차 자동차세차 손세차 여름세차 버그크리너 벌레제거

 

둘, 버그크리너로 벌레나 나무 수액 등 이물질 제거!
차량 전면과 번호판쪽이 벌레 사체로 오염된 채 차량을 방치하면 도장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때 불스원 버그크리너 같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빠른 제거가 필요합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버그크리너단백질 분해효소가 3배 더해진 강력한 세정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특히 각종 여름철 벌레 자국, 새똥, 나무수액 등을 자동차 표면이나 유리의 손상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내크리너 실내세차 자동차세차 손세차 여름세차 버그크리너 벌레제거

 

셋, 바닷물, 진흙 등 각종 얼룩으로 오염된 차량 내부는 실내크리너로 관리!
불스원 실내크리너는 차량 내부의 플라스틱과 직물시트, 가죽시트 등의 오염과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실내 세정제입니다. 특히 대시보드에 사용하면 광택은 물론, 대시보드 본연의 색상까지 복원할 수 있는데요. 시공한 부분의 재오염 방지효과가 있으며, 은은한 파우더향으로 자극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다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깨끗한 차량 환경이 중요합니다. 번 여름, 불스원과 함께 휴가 대비를 위한 차량관리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